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마포 간장게장 맛집 서산꽃게 간장게장에 홀딱 반했어요

이 비주얼 실화냐? 네 이 비주얼 실화입니다.

마포에 아~주 근사한 간장게장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전 마포하면 족발이 생각났었는데, 이제부터는 간장게장이 먼저 생각날 거 같아요.

정말 충격적인 맛을 선물한 마포 간장게장 맛집 서산꽃게 간장게장 정식 소개할께요~!

사진만 봐도 알이 꽉 찬게 저절로 침 나오죠?

서산꽃게 밥도둑 간장게장 덕에 두 그릇 먹었어요ㅋㅋㅋ


마포 서산꽃게 간장게장 전문점은 마포역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허름한 매장 외부 분위기와 달리 안에는 사람들이 꽉 찼더라고요.


마포 서산꽃게 간장게장정식 가격 보고 한번 더 놀랐습니다.

메뉴는 단 하나, 게장정식ㅋㅋㅋ

그만큼 자신감 있다는 표현이겠죠?


기본 밑반찬 나오는데, 정말 간장게장에 특화된 반찬들인듯...ㅋ


드디어 마포 간장게장 맛집 서산꽃게 게장정식 4인분이 완성되었습니다.

비주얼 장난 아니죠?ㅋ


제가 간장게장을 가장 좋아하거든요.

게장 앞에서 체면이건 뭐건 무너지는데, 이 날은 중요한 행사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 격식 조금 차려서 먹느라 많이 슬펐어요...ㅜ

간장까지 싹싹 비벼서 다 해치웠어야 했는데...

다음에 간장게장 먹으러 마포 서산꽃게 한번 더 갈 기회가 생긴다면 그 땐 간장까지 싹 다 먹어버릴거에요


그래도 간장게장 필수 코스 게딱지에 밥 비벼 먹기는 했습니다.

간장게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넘길 수 없는 비주얼!

마포에서 식사하실 기회가 있다면, 간장게장을 좋아하신다면, 서산꽃게 간장게장 정식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