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코엑스 한식 맛집 루 Lu: 저녁엔 분위기 있는 와인뷔페

코엑스에는 아기자기한 맛집이 엄청 많습니다.

현대백화점까지 더하면, 한달 내내 다녀도 다 못다닐 정도 같아요ㅋㅋ

1년에 한두번은 꼭 가는 코엑스 한식 맛집 루 Lu: 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전복갈비탕 소개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갈비탕, 설렁탕이 점점 좋아지더라고요.

코엑스 루 갈비탕의 갈비는 거짓말 안 보태고 절대 질기지 않고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그런데, 이게 좋은 건지 모르겠는데요, 갈비를 많이 끓였는지 질긴 느낌 전혀 없고 이빨에 끼지도 않아요ㅋ

평소 치아가 안 좋거나 갈비가 질겨서 갈비탕 즐기지 못하셨다면 코엑스 한식 맛집 루 Lu: 전복 갈비탕 추천 드립니다.


코엑스는 아기자기한 맛집 많다고 했는데, 루 Lu:는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ㅋ

일단 입구부터 웅장함이 그 어느 맛집을 압도합니다.

딱 봐도 고급스럽게 보이죠?


연말 연시 모임도 많고요, 심지어 코엑스 루 Lu: 에서 결혼식도 하는 거 같더라고요ㅎ

점심엔 맛있는 한식, 저녁에는 분위기 있는 다이닝바 와인뷔페로 변신합니다.

일단 사진으로 보이는 내부 사진이 한식이랑은 안 어울리죠?

정말 고급스러운 다이닝바 코엑스 루 Lu:에서 먹는 전복갈비탕, 색다른 느낌입니다.


코엑스 루 Lu: 점심식사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좀 나가죠?ㅋ

헉! 안동식 생선구이 17천원, 불고기 돌솥비빔밥 13천원...


코엑스 루 Lu: 점심 메뉴 중 가장 비싸고 가성비 떨어지는 메뉴는 전주 비빔밥 & 불고기 같아요

작년에 제일 비싸서 맛있게지 싶어 전주비빔밥 주문했는데, 다들 돈이 아깝다며...ㅋ

대한민국 대표 음식 전주 비빔밥과 불고기를 묶었으니, 이건 외국인을 겨냥한 메뉴다 싶더라고요...

그래도 비빔밥 19천원은 너무 비싸네요...ㅜ


작년의 메뉴 초이스 실패를 경험삼아 이번에는 Best 별표 3개에 빛나는 전복갈비탕을 주문했습니다!

밑에 한방 갈비탕과 4천원 차이 나는데 전복 하나 더 들었다고 그 차이 나는 거 같아요...ㅋ

솔직히 가격 너무하죠?ㅎㅎㅎ


일행이 주문한 안동식 생선구이와 된장찌개


이건 제가 주문한 코엑스 한식 맛집 루 Lu: 대표 메뉴 전복 갈비탕!

작년 전주비빔밥의 실패를 교훈 삼아 정말 잘 선택한 거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만에 또 코엑스 루 Lu: 찾아가서, 같은 전복갈비탕 한번 더 시켜 먹을 정도로 맛있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갈비가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어떤 건지 알겠더라고요.


그런데, 두번째 먹을 때는 처음 먹었던 코엑스 루 Lu: 전복갈비탕 맛이 아니더라고요ㅋ

물론 맛은 같겠죠.

다만 처음 먹을 때는 별 기대 없이 먹다보니 감탄을 했고, 두번째 먹을 때는 기대가 커서 실망을 한 듯...ㅎ

그래도 근래 먹은 갈비탕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을 정도로 만족도 높았습니다.


갈비보다 전복이 더 질기더라고요ㅎㅎㅎ

어쨌든 코엑스 루 Lu: 전복갈비탕 덕에 몸보신 제대로 했습니다~

코엑스에서 점심식사로 한식을 찾으신다면, 루 Lu: 에서 갈비탕 어떠세요?

저녁에는 코엑스 루 Lu: 가 와인뷔페로 바뀌니까 꼭 점심 때 드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