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창원 상남동 횟집 맛집 김해수산 횟집 모든게 충격적!

창원 출장을 다녀왔는데, 맛집은 다 상남동에 몰려 있다길래 그 쪽에 숙소를 잡고 저녁 먹을 곳을 찾았죠.

창원 상남동 너무 화려하더라고요. 한참을 돌다 우리가 선택한 식당은 김해수산 횟집!

창원도 바닷가 근처니까 분명 횟집이 아주 괜찮을 거라는 근거 없는 추측으로 김해수산 횟집 입장!

저희가 선택한 건 특선모듬회 대 8만원. 4인이라 특대 시킬까 고민했지만, 대 사이즈도 괜찮다고 해서 시켰는데...

사진 보시다시피 스끼다시가 대박~!

서울 노량진 수산시장 같은데서는 절대 구경할 수 없는 비주얼에 완전 깜놀ㅋ

창원 원래 이렇게 인심 좋았나 싶더라고요!


4명이었는데, 모든 음식은 4명에 딱 맞춰져 있더라고요ㅋ

모든 스끼다시는 4점씩...ㅋ

해산물 완전 신선해 보이죠?


다년간 횟집을 다녀봤지만, 횟집에서 이런 스끼다시는 처음이었습니다.

야채를 치즈로 말았네요ㅋ

서울에서 나오는 스끼다시 종류와 완전 다르더라고요.

간장새우도 맛있고, 쥐포도 맛있고.. 

우리끼리 창원 상남동 너무 좋다며, 여기 김해수산 너무 잘 고른 거 같다고 자화자찬 하며 맛나게 스끼다시 얌얌~!


드디어 창원 상남동 맛집 김해수산 횟집의 메인 메뉴 특선모듬회가 나왔습니다.

아, 비주얼 예쁘죠?

스끼다시가 화려하면 메인 회가 부실한데 김해수산 횟집은 둘 다 대만족이었습니다.

회 종류도 싸구려 아니고 되게 좋은 회 많이 주셨더라고요.

그리고, 이게 8만원이라는 게 너무 행복했습니다.


가운데 주먹으로 뭉쳐 놓은 거 같은 회가 있길 때 이게 뭐냐고 물었죠.

감성돔 새끼랍니다. 이게 뭐냐 물으니 (사투리 섞여서) 꺔생이라고 한 거 같은데, 검색해보니 감생이라고 하네요ㅋ

꼬들꼬들하고 씹는 맛이 느껴지는 감성동 새끼 감생이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이거 서울에서 구경 못하쟎아요ㅎㅎㅎ


회를 상추에 양념장과 마늘 넣고 한입에 꿀꺽~!


창원 상남동 횟집 맛집 김해수산 스끼다시는 이게 마지막이 아니었습니다.

과메기가 서비스ㅋㅋㅋ

아 또 감동 먹었어요.

비록 양은 많지 않았지만, 지금 과메기 딱 맛있는 철인데 이렇게 과메기까지 서비스로 주시다니...ㅜ


새우튀김과 콘치즈, 생선까지...

회 나온 뒤에도 계속 되는 스끼다시 음식 보며 연신 감탄에 감탄...

창원 너무 인심 좋네요ㅋ

이래서 창원 상남동이 유명한가 봅니다.

물론 유흥가가 너무 많아 위험해(?) 보이기도 하지만, 맛집 인심과 독특한 메뉴들이 제 맘을 딱 사로 잡았네요ㅎ


저의 첫 창원 경험기, 상남동 김해수산 덕에 좋은 기분 가득 담았습니다.

밖에서 봤을 때는 되게 작은 횟집인 줄 알았는데, 안에 들어가보니 룸으로 꽤 크네요


가격 특히 엄청 착합니다.

정말 가성비 좋고, 맛과 신선도 좋고, 양까지 많은 창원 상남동 김해수산 횟집.

감동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