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가성비 갑 신림 술집 맛집 추천 신림동 고시촌 보문가

신림 사는 회사 사람 강력 추천으로 신림동 보문가에서 회식을 했습니다.

상호명은 요 앞자를 따서 보문가에요ㅋㅋ

신림 술집 맛집 보문가 대표 메뉴는 보쌈과 문어숙회, 닭볶음탕이라고 하니 모두 시켜 먹어봐야겠죠?

일단 보쌈 비주얼부터 보시다시피 윤기 좔좔 보쌈은 진리죠~!


배춧잎에 보쌈 올려서 새우젓과 무우말랭이무침까지 싸 먹으면... 

환상적인 보쌈 맛 느껴지시죠?

신림 술집 맛집 보문가 보쌈입니다!


회사 동료가 자랑하는 신림 보문가는 엄청난 종류의 메뉴를 자랑합니다.

게다가 가격도 너무 착해요~ㅎㅎㅎ

참문어숙회 13,000원 / 삼겹보쌈 13,000원 / 닭볶음탕 13,000원

정말 착하죠?

5만원이면 3~4명이 배불리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ㅋㅋㅋ


닭볶음탕

매콤한 고추가루와 떡볶이, 당근 등이 눈에 띄네요


닭볶음탕 닭다리!


요건 김치전


신림 술집 보문가의 또 다른 대표메뉴 문어숙회입니다.

정갈하죠?

미역에 문어숙회 초장 찍어 얹어 먹으면.. 캬~!

왜 보문가 문어숙회가 유명한지 한입 먹어보면 딱 압니다!


신림 포차 보문가 문어숙회 한입 꿀꺽~!


계란말이도 맛있고!

저희는 세트메뉴로 시켜 먹었는데, 사진에 없는 홍어사시미까지 너무너무 맛나게 먹었답니다@@@


포차의 마지막은 역시 라면이겠죠?

신림 포차 보문가 문어라면입니다.

살짝 덜 익은 듯한 라면면발 제가 딱 좋아하는 스퇄입니다.

역시 마지막에 라면을 먹어야 마무리되는 느낌ㅎㅎㅎ


동네별장 보문가, 신림동 술집 찾으신다면 보문가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좋고, 사장님 너무 친절해서 제가 이 근처 살았다면 저도 단골이었을 거 같아요ㅎㅎㅎ

혼술하기도 좋은 분위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