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대구 막창 안지랑 곱창 거리 홍림곱창 감탄감탄

대구맛집 대구 대표음식 뭐가 떠오르세요?

대구하면 막창과 찜갈비 아니겠습니까?!!!

지난번에 동인동 찜갈비 정복하고 근처에서 막창 먹었는데, 막창은 살짝 아쉽더라고요.

이번에 대구막창 대구곱창 제대로 맛보고 왔습니다!

사진으로 비쥬얼 보시면 기름기 좔좔 끝내주죠?ㅎ

젓가락 끝에 걸린 곱창과 막창, 이거 보고 침 안나오면 사람 아님ㅋ

일행중 대구사람이 있어서 이번에는 제대로 대구막창 유명한 동네 찾아갔습니다.

대구 안지랑 곱창 거리, 일명 안지랑 곱창골목입니다!

평일 좀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엄청 한산하더라고요.

너무 한산해서 여기가 대구막창 제일 유명한 동네 맞는지 의문이 들더라고요ㅋ

그래도 대구 주민 믿고 안지랑 골목으로 고고고^^

입구에 안지랑 곱창의 유래와 안지랑골목에 대한 소개가 있네요.
젊음의 거리 안지랑 곱창골목
1979년경 안지랑 시장 건너편에 충북식당을 시작으로 소규모 곱창집들이 늘어나면서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넹넹 안지랑 곱창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되었고, 전국 5대 음식 테마거리로 선정되었다네요ㅎㅎㅎ


안지랑 골목으로 들어서니 죄다 곱창 막창 전문점이네요.

생각보다 정말 많습니다. 

입구에서 한 5분 걸어가다 만난 홍림곱창.

2호점 있는 거 보고, 아 여기 가야겠다 느낌 오더라고요ㅋ

그래도 기왕 먹는 대구 막창, 홍림곱창 본점 가야겠죠?ㅎㅎㅎ


연예인도 많이 왔나봐요ㅋ

안지랑 골목 홍림곱창에 구구단 김세정 왔다네요ㅎㅎㅎ

가수 메이비와 개그맨 정성호씨, 탤런트 조혜련, 탤런트 홍수아...

많이 오셨네요^^


안지랑 거리 홍림곱창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3번 곱창(반바가지) + 막창(2인분) + 염통입니다.

헐~ 가격도 엄청 착하네요!

서울에서 곱창 막창 먹으면 1인분 2만원 정도 되었던 거 같은데요...


왼쪽이 곱창, 오른쪽이 막창.

드디어 대구막창 유명한 안지랑 곱창 거리에서 제대로 된 대구 막창 맛보는 순간입니다.


염통도 나왔네요!


대구에 왔는데 대구 소주 참소주 건너뛸 수 없죠?ㅎㅎㅎ

지역 소주 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대구 대표 소주 맛있는 참 소주^^


곱창과 막창, 염통을 한 불판에 넣고 지글지글 익혀줍니다.

특유의 소스에 찍어먹을 생각하니 벌써 침이 꼴깍!!!


노릇노릇하게 익은 곱창과 막창 비주얼 끝내주죠?

비주얼처럼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대구 막창은 안지랑 곱창거리에서!!!

저는 홍림곱창을 선택했지만, 안지랑 막창 거리 어느 곳을 가도 분명 다 맛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