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드디어 부산역 삼진어묵 광장점에 다녀 왔습니다!!!

부산 가면 빠지지 않는 어묵 선물 사오기!

항상 부산역 삼진어묵만 사먹다가 환공어묵 생긴 뒤로 삼진어묵과 환공어묵을 번갈아서 선물로 사왔습니다.

얼마 전 부산역 삼진어묵 광장점이 오픈한다는 기사 보고 찾아갔는데, 공사중이라 헛탕친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 드디어 삼진어묵 광장점 다녀왔네요ㅎㅎㅎ

부산역 1층에 삼진어묵 아직 잘 있고, (부산역 등지고) 광장 오른쪽(토요코인 반대편)에 삼진어묵 광장점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광장관광호텔 1층과 2층에 있는데, 솔직히 건물은 좀 그래요ㅋㅋㅋ


2층은 고객들이 쉴 수 있는 카페 공간이 있는데, KTX 시간 때문에 카페에서 여유는 즐기지 못하고, 1층 매장에서 잽싸게 어묵을 구매했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부산역 광장에 새로 생긴 삼진어묵인데, 뭐 파는지는 확인해야겠죠?ㅎㅎㅎ

메뉴는 부산역 안에 있는 삼진어묵과 다를 건 없네요.


이곳 부산역 삼진어묵 광장점에도 어묵을 열심히 만들고 손질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네요^^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신 어묵 맛있게 잘 먹을께요ㅎㅎㅎ

부산 어무니들의 손길이 닿은 삼진어묵이라 그런지 더 감회가 새롭네요^^


삼진어묵 포장세트, 도시락, 집에 국거리로 사갈 수 있는 어묵 등 종류가 많아요!


제가 고른 부산역 광장점에서 고른 삼진어묵 눈으로 먼저 보시죠.

대맛살말이, 크래미말이, 치즈맛 소세지 등등 사실 제 취향은 아닌데 이번에는 완전 거꾸로 사봤습니다.


오뎅탕 해달라는 딸래미를 위해 어묵탕모듬어묵도 한봉지 구매했어요^^


삼진어묵 영수증 인증!

수삼어묵 4,500원 / 대맛살말이 1,000원 / 새우파프리카 1,000원 / 크래미말이 1,000원 / 치즈맛소세지 700원 / 몽떡핫바 2,000원 / 어묵핫도그 2,000원, 김말리 1,000원

그리고 오뎅탕 주인공 어묵탕종합모듬 15,000원까지!

어묵탕종합모듬 때문에 비싸보이는데, 개별적으로 보면 삼진어묵 착한 가격인 듯...

제가 산 어묵 중 가장 비싼 수삼어묵 뭔지 짐작 가시죠?ㅎㅎㅎ


짜잔~

집에서 예쁘게 데코해서 접시에 담아 간식으로 먹은 삼진어묵

잘라 놓으니 더 맛이 느껴지죠?


주말에는 맛있게 어묵탕도 해 먹었습니다.


간장게장 밥도둑 부럽지 않은 부산역 삼진어묵 어묵탕

진짜 어묵이 탱글탱글한게 제 입맛에 딱이네요ㅎㅎㅎ

삼진어묵 이 맛은 밖에서 사 먹는 어묵탕과는 비교가 안 된답니다~!


담에 부산 가면 또 고민하겠죠?

삼진어묵 먹을까 환공어묵 먹을까???ㅋ

그래도 항상 실망감 주지 않는 부산역 삼진어묵 리얼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