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평가옥 판교점 냉면은 추울 때 먹어야 제맛

판교에서 점심을 먹게되어 한참 돌다 찾은 평가옥 판교점.
평가옥 냉면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비싸네요ㅋ
평가옥 평양냉면 가격은 무려 12천원, 역시 비싼 동네는 다른가 싶었죠ㅎ
비싼 가격에 놀랐지만 그래서 분명 맛있을거야, 이런 냉면은 반드시 판교 왔을 때 먹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평가옥 판교점 고고~!!!

입구부터 으리으리하네요ㅋ
같이 간 일행이 평가옥은 이북식 평양냉면이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전 정통 이북식 평양냉면은 맛있는 거 잘 모르겠더라고요.
일산 을밀대 같은 유명 이북식 평양냉면 전문점 많이 다녀봤지만, 맛을 모르는 1인ㅜ

이북식 평양냉면 맛도 모르는 1인이 메뉴판 들고 호기롭게 메뉴를 시킵니다.
평가옥은 평양냉면과 온반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날도 추우니 평양냉면 한그릇 먹어야겠죠?ㅎ

밑반찬 나오고!

만두가 먼저 나오네요.
생긴게 좀 독특하네요^^

만두 반을 잘라보니 내용물이 풍성하네요ㅎ
맛있게 하나씩 먹고!

옆 자리 일행이 시킨 온반도 한컷~!
너무 맛나게 먹는 모습을 보며, 저도 온반 시킬 걸 그랬나 살짝 후회도ㅋ

드디어 제가 주문한 평가옥 평양냉면.
유명 이북식 평양냉면 맛집 평가옥 판교점 냉면 맛은요???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ㅋ
제 입맛은 단짠단짠인가봐요ㅎ
심심한 평양냉면이지만, 제가 맛을 잘 몰라서 그렇겠죠?
그래도 이북식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 판교에서 식사하신다면 평가옥 한번 드시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