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가성비 따지자면 속초 대포항 맛집 심해횟집 좋아요^^

강원도 속초 갔으면 회도 한접시 먹어야죠!

횟집 맛집 찾아 속초 대포항에 갔는데, 엄청나게 많은 횟집이 저를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언제부터 대게가 그렇게 흔해졌는지, 회 시키면 대게를 서비스 주거나 대게 시키면 회를 서비스 주더라고요ㅋㅋㅋ

처음에는 혹해서 이것저것 재봤는데, 대게 너무 비싸서 회만 먹기로 결정!

호객행위 하는 곳 다 뒤로 하고 속초 대포항 수산시장으로 발길을 돌려 찾은 심해횟집.

엄청 싸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바가지 안 쓰고 편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대포항 맛집 심해횟집입니다.


심해횟집은 속초 대포항 수산시장 안에 있습니다.

앞에 있는 횟집이랑 같은 곳이더라고요.

수산시장 안에 있는 횟집 가격과 서비스는 다 비슷한 거 같아요.

그래도 밖에 있는 횟집들보다는 가격도 괜찮고 거품 없는 거 같아 선택했습니다.


모둠회 시켰는데, 자연산인지 양식인지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ㅋ

암튼 대게와 해물 다 뒤로 하고 주문한 모둠회!


요즘 속초에서도 오징어가 귀하다는데, 오징어회가 스끼다시로 나왔습니다.

속초 대포항 맛집 심해횟집 스끼다시는 멍게와 오징어회 이걸로 끝~!

가격이 싼 건 이유가 있죠?

그래도 스끼다시 먹으러 속초 횟집 온 거 아니니까 오히려 좋더라고요.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나온 심해횟집 모둠회!

광어, 농어, 하나는 뭔지 기억이 안 나네요ㅎㅎㅎ

스끼다시 화려하게 나오는 횟집도 좋지만, 이런 바닷가에서는 회 하나로 승부보는 횟집이 더 좋더라고요.



얼큰한 매운탕 빠질 수 없죠!

얼큰한 매운탕에 공깃밥 한그릇 뚝딱~!

대포항 심해횟집, 화려하고 분위기 좋은 횟집은 아니지만 속초에서 소주한잔에 편하게 회 먹고 싶을 때 딱 좋은 분위기입니다.

속초가 관광지라 모든 음식이 heavy 했는데, 여행 마지막 날 심해횟집 덕에 가볍게 소주 한잔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