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창원 상남동 술집 미친가리비 정말 미친 존맛탱과 비주얼

창원 상남동 김해수산 횟집에서 맛나게 저녁 먹고 간단히 소주 한잔 할 곳을 찾았습니다.

인터넷 검색하니 나오는 조개구이 맛집 창원 상남동 미친가리비.

블로그에서 찾은 미친가리비의 비주얼을 일단 충격적이네요ㅋ

멀지 않은 곳이라 저희도 상남동 미친가리비 고고~!!

횟집에서 너무 잘 먹어서 배불러서 차돌말이 & 가리비찜 소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맛만 보자는 심정으로 시켰는데... 사진 대박이죠?ㅋㅋㅋ

창원 인심 너무 좋다고 느낀 두번째 상황!

창원 상남동 미친가리비 가리비찜 비주얼 보소... 심지어 소(小) 사이즈이고 이게 다가 아닙니다.


처음에 찜 나오기 전에 탕부터 나옵니다.

가리비탕이라고 해야 하나요?

가리비 색깔 보소... 서울에서 내려온 우리들은 원래 가리비가 이런 색깔도 있냐며 촌티 팍팍~!

설마 조개에다 염색했겠어요?ㅋ


가리비찜 나오기 전에 나오는 스끼다시 가리비탕입니다.

이걸로만 소주 몇 병 먹을 수 있겠네요...

창원 상남동 술집 미친가리비 차돌말이 & 가리비찜 소 사이즈로 주문한 건 정말 신의 한수!

마지막 나갈 때 가리비 많이 남겼어요.

가리비 양도 많고, 탕도 있으니 정말 푸짐푸짐한게 창원 인심 너무 좋다고 연신 칭찬하며 창원 컬쳐쇼크를 즐겼어요ㅎㅎㅎ


가리비 속살도 튼실하죠?


드디어 나온 창원 상남동 술집 미친가리비 대표 메뉴 차돌말이 & 가리비찜

오와 열을 맞춘 가리비들과 돌돌 말린 차돌말이도 인상적이네요.

아, 저기 위에 오징어도 보이죠?ㅋ

진짜 푸짐하죠? 이래서 유흥가로 소문난 창원 상남동에서 미친가리비가 더 유명한가봐요.

서울에서 찾은 창원 상남동 맛집, 이번에도 대성공이었습니다.


상남동 미친가리비 덕에 미친듯 먹은 가리비들~!


차돌말이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정말 배불렀는데, 이거 안 먹고 창원 상남동 미친가리비 갔다고 할 수 없겠더라고요.

푸짐한 라면 7천원이라기에 정말 기대하고 시켰습니다.

보통 해물라면도 5천원원인데, 미친가리비 라면은 뭐가 특별하기에 7천원인가?ㅎ

보시다시피 가리비에서 시작해서 가리비로 끝나네요!

상남동 술집 미친가리비 푸짐한 라면 네이밍에 맞춰 양이 푸짐합니다ㅋ

라면 2개 끓인 거 같아요, 그래서 푸짐한 라면인듯...

맛은요? 라면 맛없는 집 보셨나요? 미친가리비 라면도 존맛탱이죠~^^


창원 상남동 술집 미친가리비 또 하나의 인상적인 것!

홀 안의 테이블 간격이 엄청 넓더라고요.

서울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넓직하고 편안한 홀 내부ㅋㅋㅋ

아 미친가리비 정말 미친 존맛탱과 분위기, 가리비 비주얼까지... 컬쳐쇼크였습니다ㅎㅎㅎ


상남동 미친가리비 메뉴판입니다.

소 사이즈도 충분히 많고요, 다음에 기회되면 여수해물삼합 볶음밥도 꼭 먹고 싶네요.

좋은 기억 남겨준 창원 상남동 맛집 미친가리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