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호텔 추천 트레이더스 호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가장 큰 고민 중 하나 바로 호텔 선정이죠
저는 두군데 호텔을 묵었어요.
이틀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시내에 위치한 트레이더스 호텔이고, 다른 하나는 야시장 뒷쪽 거의 쓰러져가는(?) 무려 4성급 호텔에서 숙박했었죠ㅋ
4성급 호텔 이름은 쿠알라룸푸르 my hotel (진짜 이름이 my hotel임)인데 거긴 완전 비추고요
이틀은 쿠알라룸푸르 시내에 있는 트레이더스 호텔(Traders Hotel) 예약하고, 나머지 하루는 (호텔 남는 방 많을 거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현지 조달로 계획했는데 밤 늦게 시내 도착해서 그런지 빈방 찾기가 쉽지 않네요ㅎㅎ
그냥 잠만 자자는 생각으로 my hotel 숙박했는데, 시설이 무엇을 생각해도 상상 이상ㅋㅋㅋ

암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이틀밤을 책임져 준 너무 아름답고 황홀(?)했던 트레이더스 호텔(Traders Hotel)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서 택시로 1시간 좀 안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고, 시내에 있어서 쿠알라룸푸르 웬만한 유력 관광지는 걸어서 이동 가능합니다.
참고로 말레이시아에서 택시는 NoNo, 공항 내리자 마자 동남아의 우버택시 그랩 앱 설치해서 택시 이용해야 하는 거 아시죠?
그랩 앱 활용 포스팅 참조 : 말레이시아 자유여행 필수 앱 http://sominpapa.tistory.com/562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방 모습
보시는 것처럼 침대는 트윈으로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작은 테이블과 함께 맥주 한잔 마실 수 있는 소파가 있고, 아무 생각없이 앉아 창밖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시내를 구경할 수 있는 1인용 소파가 있습니다.

창 쪽에서 입구쪽 찍으니 역광이 아니라 훨씬 산뜻해 보이는 객실 내부

욕실도 깔끔 그 자체

기본적인 1회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호텔에서 생활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아, 1회용 면도기는 없었던 걸로 기억 되네요

침대 시트 교체 방법에 대해 아주 귀엽게 메모를 남겨 놨네요
기분 나쁘지 말라고 츄파춥스 사탕과 함께 놓여진 메모
저 츄파춥스 사탕은 결국 입에도 못 넣어보고 그냥 왔네요^^

절대 건드리지 않는 호텔 미니바
그냥 눈으로만 즐기시면 되죠

에비앙 생수 22 링깃, 우리 돈으로 6천원 좀 넘네요
객실 들어가면 욕실에 생수 2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거 드시면 되니 괜히 6천원 내고 에비앙 생수 마실 일 없겠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트레이더스 호텔을 선택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겁니다.
제가 26층이었는데, 커텐을 탁 제끼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랜드마크 페트로나스 트윈타워가 이렇게 멋지게 보입니다!
마크 어빙, 피터 ST가 쓴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건축 1001> (1001 Buildings You Must See Before You Die) 책에도 소개될 정도로 세계적으로 아주 유명한 건물이죠
1999년 8월에 개관한 88층 쌍둥이 빌딩인데, 세계에서 현존하는 가장 높은 쌍둥이 빌딩입니다.
한쪽은 한국 삼성물산과 극동건설 컨소시엄이, 한쪽은 일본 회사가 시공했는데, 35일 늦게 착공해서 최종 완공은 오히려 6일 빨라서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랜드마크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밤에는 이리 멋지게 변신한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해시태그 검색하면 이 트윈타워 밑에서 인생사진 찍으신 분 정말 많이 만날 수 있죠ㅎㅎㅎ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 33층 맨 꼭대기 올라가면 이렇게 근사한 바를 만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이 있지만, 아무도 수영은 안 하고요ㅋㅋㅋ
창가에 앉으면 멋진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야경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단, 창가는 500링깃을 개런티해야 하더라고요 (우리돈 15만원 정ㄷ)
그래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까지 왔는데, 근사한 야경 보면서 칵테일 한잔 하려고 창가 테이블까지 앉았는데 서빙하시는 분들이 바쁜지 불러도 계속 안 오시더라고요
10여분 동안 3~4번 불렀는데도 안 와서 그냥 나왔어요ㅋㅋㅋ

쿠알라룸푸르 트레이더스 호텔의 아주 괜찮은 포인트 조식이죠!
말레이시아가 이슬람이 80%고, 다양한 민족들이 살쟎아요
음식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말 다양한 먹거리를 이곳 트레이더스 호텔 조식에서 만날 수 있어요ㅋ
한국식은 딱히 없는데, 여러 음식을 맛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트레이더스 호텔 조식!

일단 눈으로 조식 드시고!

호텔 가면 항상 챙겨 먹는 오믈릿

이건 첫날 조식

이건 둘째날 조식
음... 제가 먹는 메뉴는 특별히 변하지 않네요



동남아 새로운 여행지로 떠오르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계획하신다면 호텔 잡느라 고민 많으실텐데 갠적으로 쿠알라룸푸르 시내에 있는 트레이더스 호텔 추천드립니다.
5성급이라 깔끔하고, 접근성 좋은데 가격은 그리 많이 비싸지 않으니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