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마포 공덕 술집 추천 미스터리브루잉 수제맥주

마포 공덕 수제맥주 핫플레이스 미스터리브루잉을 다녀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맥주 덕후들이 최애할 정도로 공덕역 인근에서 아주 유명한 수제 맥주 전문점이더라고요
맛집 많은 마포 공덕에서 저녁 식사로 화덕 피자와 함께 맥주 한잔 마시면 딱 좋을 거 같은 공덕역 술집 미스터리브루잉

저희 일행이 10시 정도에 미스터리브루잉 찾았는데, 놀랍게도 앞에 3팀 정도 웨이팅이 걸려 있더라고요ㅋㅋㅋ
운 좋게 금방 들어갔지만, 늦은 시간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을 정도로 인기 좋은 수제맥주 전문점 미스터리브루잉 후기입니다.

공덕역 수제맥주 술집 미스터리브루잉 1주년 되었나봐요
뭐 이벤트가 있는 줄 알았는데, 그냥 1주년 축하하는 걸로^^

공덕역 수제맥주 핫플레이스 미스터리브루잉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10시 넘는 시간인데 아주 꽉 찼네요
지그 사진 보니 여성분들밖에 없네요ㅋㅋㅋ

미스터리브루잉은 저희가 앉아 있는 홀과 앞에 보이는 주방, 그리고 저 뒤에 양조장으로 구역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 뒤 양조장에서 맛있는 수제맥주가 만들어집니다.
양조장을 보니 배상면주가에서 운영하는 막걸리 맛집 느린마을 양조장이 생각나네요

조용한 공간을 원한다면 미스터리브루잉은 어울리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보시다시피 다닥다닥 붙은 테이블에 손님들이 꽉 차 있기 때문에 조용하게 수제맥주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리기는 어렵겠네요

 

공덕 미스터리브루잉에서 유명한 안주(?) 화덕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저희 일행은 늦은 시간 미스터리브루잉을 찾았지만, 퇴근 후 피자와 함께 수제맥주 한잔하면서 저녁 식사하는 것도 딱 좋을 거 같아요

일반 피자 전문점과 비교해 절대 뒤지지 않는 피자입니다.
공덕역 미스터리브루잉가 수제맥주 전문점인 줄 알았더니 피자 맛집이었네요ㅋㅋㅋ



헛헛한 배를 채우기 위해 시킨 또 하나의 안주 감자튀김
치즈 가루가 많이 뿌려져서 그런지 짠 맛과 함께 치즈 특유의 고소한 맛도 함께 잘 어우러지네요
역시 맥주 안주에 딱 맞는 음식 피자와 감자튀김이네요

원래 미스터리브루잉 온 목적은 샘플러세트 6종을 시켜서 수제맥주 맛을 음미하면서 즐기려고 했는데, 본의 아니게 벌컥벌컥 맥주 맛을 즐겼네요ㅋㅋㅋ
그냥 메뉴판 첫번째 맥주부터 주루룩 순서대로 시키면서 수제 맥주 맛을 즐겼답니다!
흑맥주를 포함해서 여러 맥주를 마셨지만, 제 입맛에는 역시 No1 첫번째 맥주가 제일 맛있네요^^

분위기 너무 깔끔하고 수제맥주 뒷맛이 좋았던 공덕역 술집 미스터리브루잉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