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가성비 갑 병점 술집 추천 여장군 특수부위 고깃집

동탄에서도 잘 마시지 않는 술, 병점으로 원정 한번 떴습니다
배 고픈데, 비싸지 않으면서 쌈박한 그런 메뉴 없을까 고민하다가 찾은 병점 술집 여장군
용인 죽전 사는 일행 한명이 소개하길, 특수부위 고기 전문점인데 이미 용인 수지와 죽전에서는 여장군이 완전 유명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자체 초장에 찍은 돼지 특수부위 정말 먹음직스럽죠?

모든메뉴 300g 한접시 모두 1만원
20년 전통 죽전 여장군, 완전 잘 보이는 노란 간판이 절 부릅니다^^

병점 술집 여장군 벽에 온통 낙서로 가득하네요
철수♡영희, 2018.09.14 전지현 다녀가다 뭐 이런 유치한 낙서 바글바글ㅋㅋㅋ

갈매기살, 뽈살, 혀밑살 등 살모듬 300g 1만원, 부속모듬도 300g에 1만원
한 접시씩 주문완료

이게 뭔지 모르지만 일단 사진 한장
너무 맛있겠죠? 이 모든게 단돈 1만원!
서울 고깃집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가격, 진짜 가성비 갑이죠?


숯불 위에 불판을 올려놓고 고기를 굽습니다.
이걸 먹기 위해 병점 술집 여장군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는 거군요

요건 특수부위



파채와 함께 자체 초장 닮은 소스에 찍은 특수부위 한점
달짝한 맛에 소주가 절로 들어가네요
날 더워서 구워먹는 고깃집 자주 못갔는데 이 고기맛에 완전 행복ㅋㅋㅋ
이제 고기 구워먹는 가을이 왔구나!!!

육회도 1만원ㅋㅋㅋ
병점 술집 여장군 진짜 가성비 짱이죠?
사치 제대로 부려본다고 계란찜까지 주문완료

고기 배불리 먹고, 육회와 계란찜, 소주 2병에 맥주 한병까지 다~~~ 해서 46천원
놀랍네요

이래서 용인 수지부터 유명세 타고 이곳 병점 술집 여장군으로 저한테 찾아왔나봅니다
평일에 병점에서 술 마셔본 건 처음인데, 사람 정말 많네요
가성비 갑 병점 롯데시네마 근처 술집 여장군, 저같이 주머니가 가벼운 분들께 강추합니다!



요즘은 이렇게 평일 집 근처에서 소주 한잔 할 수 있는 여유도 있고, 뭔가 저에게도 워라밸이 찾아 오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