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빅뱅 승리 라멘집 수원 아오리의 행방불명 솔직 후기

미운우리새끼 등 방송을 통해 제대로 홍보한 빅뱅 승리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너무 궁금해서 한번 가봐야지 벼르고 있다가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승리 라멘집을 다녀왔습니다.
방송을 통해 라멘에 대한 연구와 애정을 많이 표현했는데, 라멘 좋아하는 1인 입장에서 정말 그 맛이 담겨 있을까 너무 궁금하더라고요ㅋ
물론 빅뱅 승리가 직접 요리하지는 않지만, 승리 이름 걸고 운영하는 라멘집인데 기본은 하겠죠?ㅎㅎㅎ

감히 빅뱅 승리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면 라멘 맛을 우선 평가하자면, 기대 이상이었어요
개인차 있고 주관적 관점이지만, 승리 라멘 생각보다 맛있고 다른 라멘집들과 경쟁력 있는 다른 맛을 느끼게 해주더라고요ㅋ
일본의 어느 라멘집을 벤치마킹 했는지 모르겠으나, 매장 분위기도 나름 유니크한 느낌 퐉 오더라고요
사진에서 보이는 둥둥 떠다니는 검은 깨 같은 건더기(?) 블랙페퍼(Black Pepper) 덕에 플러스 1점ㅎㅎㅎ

암튼 제 돈 주고 먹은 빅뱅 승리 라멘집 수원 인계동 맛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솔직후기입니다!

승리 라멘 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수원점은 인계동 나혜석 거리 한 가운데 위치해 있습니다.
인계동 나혜석 거리가 차 가지고 이동하면 완전 헬(hell)이거든요.
제가 그 헬로 입장했습니다ㅋ
차 가지고 가신다면 건물 지하에 추가 가능하지만, 주차 공간이 적어서 거의 힘들다고 보시면 되고 근처 알아서 주차하셔야 합니다.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는 그냥 BMW(Bus Metro Walk)가 짱입니다!

4인 이상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사이드에 몇 좌석 있지만, 기본적으로 일본 혼밥 분위기입니다.
2인이 와도 이 자리 안내해 주네요
그냥 앞만 보고 라멘 먹는데 집중하면 됩니다!

뭐 이런 분위기ㅋㅋㅋ
갑자기 PC방 스멜이 좔좔~~~
그래도 2인이 함께 갔을 때 대화하면서 먹는 건 아무 지장 없습니다.
다만, 마주 보고 앉는게 아닐 뿐~!

둘이 함께 가도 당연히 각각 주문합니다.
빅뱅 승리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대표 메뉴 아오리라멘 lite를 주문했습니다.
라멘 먹는데도 토핑 추가 관련해서도 여러 옵션이 있네요
마늘과 채파, 얼큰한 맛으로 주문 완료!
저는 이런 DIY식 주문보다는 그냥 알아서 주는게 더 좋은데, 승리 라멘이 저를 힘들게 하네요ㅋ
그래도 무난한 수준으로 주문 콜~!



드디어 빅뱅 승리가 방송에서 뜨겁게 자랑하던 아오리의 행방불명 대표 메뉴 아오리라멘 lite가 제 앞에 등장했습니다.
일본 라멘을 좋아하지만, 이렇게 대놓고 채파가 올려져서 나온 건 처음 경험한 거 같아요

먼저 아무것도 안 넣은 상태에서 국물 맛을 먼저 봅니다.
오~ 제법 괜찮은 맛입니다ㅎㅎㅎ
인터넷 찾아보니 일본 이치란 라멘과 비슷한 맛과 분위기라고 하던데, 제가 이치란 라멘을 못 먹어 봐서...ㅜ
암튼 승리 라멘 아오리의 행방불명 아오리라멘 국물 맛 일단 합격!
'와~~~ 진짜 쥑인다' 정도는 아니지만, '와~~~ 제법인데' 이런 분위기?
솔직히 마케팅 승리빨 때문에 궁금해서 한번 찾아왔지만, 생각보다 괜찮아서 깜놀했음ㅎㅎㅎ

매장 분위기상 혼밥해도 전혀 눈치 볼 거 없을 거 같고, 맛도 꽤 괜찮으니 라멘 혼밥에 집중하고 싶다면 딱 좋은 분위기 같네요
이 맛에 승리가 얼마나 기여했는지 모르겠지만, 연예인 이름 걸고 하는 음식점 욕 먹지 않고 운영하는 거 쉽지 않은데, 빅뱅 승리씨는 기본 이상은 한 거 같네요
일본 라멘이 같은 듯 다른 맛과 분위기가 많은데, 라멘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승리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에서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승리라멘 전국 지점의 라멘 맛이 동일하다는 가정하에 집 근처에 분명 하나 정도는 있으니 거길 찾으면 될 거 같고요!

인터넷에서 보면 승리 라멘집 OO지점이 제일 맛있다는 얘기들도 있는데, 만약 지점마다 맛이 다르다면 이런 프렌차이즈를 할 이유가 없겠죠
프렌차이즈의 기본은 동일한 식재료와 레시피로 맛의 평준화를 이루는게 기본인데...


제가 요즘 애정하는 블랙페퍼(Black Pepper)도 있네요
맨 위 이미지 보면 블랙페퍼 뿌려져 있는 사진도 있지만, 이 블랙페퍼(Black Pepper)는 먹으면 먹을수록 묘한 매력이 있는 거 같아요

동남아 가면 블랙페퍼로 요리의 맛을 더한 음식이 많거든요
특히 블랙페퍼 크랩 잘하는 집 가면 이 블랙페퍼 맛에 홀딱 반하게 됩니다ㅋ
승리 라멘집에서 이 귀한 블랙페퍼를 구경하게 될 줄이야!!!
그냥 집으로 데려가고 싶네요ㅋㅋㅋ

그런데, 솔직히 블랙페퍼를 라멘에 넣어서 국물 맛을 봤지만, 동남아에서 맛 본 블랙페퍼 고유의 그 맛을 담아내기는 살짝 어려움이 있네요

어쨌든 호기심에 찾은 수원 인계동 맛집 승리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설마 했는데 기대 이상의 맛이라 솔직히 깜놀했어요
완전 최고의 라멘 맛이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제가 먹은 라멘 맛집 중에서는 상위권이라고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을 거 같네요
묘한 라멘 국물 맛에 빠져서 국물 호로록호로록 클리어 했네요ㅋㅋㅋ



또 승리라멘집 갈거냐고 묻는다면...
그냥 승리빨로 한번 먹은걸로 만족하고 그냥 다른 라멘집 갈래요ㅎ
찾아보면 라멘 고수집 정말 많거든요^^
그래도 한번쯤은 꼭 한번 먹어볼만한 맛집, 빅뱅 승리의 아오리의 행방불면 라멘 리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