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몸보신하면 동탄 삼계탕 맛집 어인마니 산삼궁 산삼삼계탕

요즘 몸이 허한지 보양식 음식이 땡기더라고요. 보양식 음식하면 삼계탕 아니겠습니까?
동탄 삼계탕하면 센트럴파크 월천삼계탕이 먼저 떠오르지만, 휴일에 주차도 어렵고 한번 먹은 경험이 있어서 새로운 곳을 찾아 갔습니다.
한 눈에 바로 저를 사로잡아버린 동탄 삼계탕 맛집 산삼궁 리얼 후기입니다.

초행길이라면, 동탄 어인마니 산삼궁 네비게이션 없으면 찾아가기 힘들어요.
동탄 국제고등학교가 있는 버스 종점 지나면 시골로 들어가는 듯한 길을 만납니다.
짜장면이 참 맛있는 청킹이라는 중국집이 있는데, 바로 그 건물 2층입니다.
몇년 전에 청킹에서 짜장면 먹은 적 있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거든요.
맛나게 먹었던 그 기억 때문에, 동탄 산삼궁 삼계탕 먹으러 갔다가 짜장면 먹고 올 뻔 했어요ㅋㅋㅋ

동탄 삼계탕 맛집 어인마니 산삼궁 대표메뉴 산삼삼계탕, 가격은 무려 18천원입니다.
비싸긴 하지만, 기왕 몸보신하러 온 거 제대로 먹어야하지 않겠습니까?
동탄 산삼궁 한방삼계탕은 산삼배양근이 올라간 삼계탕, 그리고 산양삼 한뿌리와 산양삼주가 한세트더라고요.
산삼 삼계탕 생각보다 양 많습니다.
양이 많지 않다면, 욕심 좀 버리고 산삼 반계탕 주문해서 먹는 것도 좋은 선택 중 하나!

동탄 산삼궁 산삼 삼계탕에 이렇게 삶은 달걀도 들어 있어요
반계탕에는 없습니다^^

산삼 삼계탕 맛은 어떠냐고요?
솔직히 간이 잘 배어 있거나, 자극적인 맛이 아닙니다.
소금으로 간을 해야 하는데, 저는 그냥 싱겁게 먹었습니다.
콩국수 국물처럼 걸죽한 삼계탕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도 있지만, 이곳 동탄 삼계탕 맛집 어인마니 산삼궁 산삼삼계탕은 묽은 국물입니다.
처음에는 국물 따로 닭 따로 삶아서 따로 노나 싶기도 했지만, 이 맛 또한 나름의 비법이겠죠!

어쨌든 개인적으로 산삼삼계탕이라고 하니 정신적으로 몸보신 충분히 되었고, 다 먹고 나서 힘이 불끈불끈 솟는 거 같긴 하네요ㅋㅋ
심리적인 건가요?ㅋㅋㅋ

맛으로 선택한다면 솔직히 동탄 월천삼계탕이 더 맛있고요, 보양식 측면에서 고민한다면 산삼삼계탕에는 산삼배양근이 올라가 있으니 왠지 동탄 산삼궁 삼계탕이 몸에 더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왕 몸보신 할 거면 맛보다는 보양식 재료 들어간 걸로^^

동탄 삼계탕 맛집 어인마니 산삼궁 기본 반찬
배추김치와 총각김치, 고추와 절인양파(?), 삼계탕집 기본 매뉴얼같은 밑반찬이죠ㅎㅎㅎ

요게 바로 산양삼과 산양삼주입니다.

산삼배양근입니다.
산삼하면 우리가 먹어본 적은 없어도 피로회복과 체력증진, 면역력강화에 좋은 건 다 알쟎아요.
그런데 구하기도 어렵고 워낙 비싸다보니 이처럼 산삼배양근을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산삼배양근은 유전자 변형 없이 천연 산삼의 성분과 효능을 그대로 100% 복제한거라고 합니다.


산양삼주 한잔과 산삼배양근 통째로 잘근잘근 씹어 먹었어요ㅋㅋㅋ

동탄 삼계탕 맛집 어인마니 산삼궁에서 산삼삼계탕에 산양삼주 한잔 하고 싶죠?


또 하나늬 메뉴 영양닭죽

영양닭죽 먹으며 든 생각, 동탄 산삼궁 음식 맛이 전체적으로 심심한 듯!
원래 싱거운게 좋은거죠!

메뉴판을 보며 혼자 빵 터졌습니다.
동탄 삼계탕 맛집 어인마니 산삼궁 자연산사백숙 가격이 무려 100만원~1억!
누가 사주면 열일 제껴두고 먹겠지만, 제 돈 주고는 못 먹겠네요ㅋㅋㅋ

동탄 삼계탕 맛집 어인마니 산삼궁 메뉴판입니다.

삼계탕 말고도 닭갈비나 오리주물럭도 메뉴도 있습니다.
제 옆 테이블 분들도 오리 주물럭 드시더라고요.

카운터 계산하는 곳 뒤에 보니 차 한잔 마시라고 이런게 있네요.
여자에게 좋은 차와 남자에게 좋은차.

두 차가 뭐가 다른지 모르겠지만, 저도 모르게 남자에게 좋은 차 한잔 마시고 나왔습니다... -_-;;


이제 곧 복날 찾아오는데, 몸보신 때문에 동탄 삼계탕 맛집 찾으시는 분들 많을 거 같습니다.
동탄 도시에서 5분만 나오면 한적한 곳에 보양식으로 으뜸인 산삼삼계탕 있으니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동탄 삼계탕 맛집 어인마니 산삼궁!


동탄 사시는 분들은 지도 보니까 대번 어딘지 아시겠죠?
시범마을에서 나루마을 지나서 동탄 국제고등학교, 타운하우스, 나루고등학교 있는 그 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