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식신로드 이상민의 인생삼겹살 종각역 맛집 숙달돼지 숙성삼겹살

종각역 맛집 숙달돼지 숙성삼겹살이 식신로드3에서 소개되었는데, 방송에 출현한 이상민씨가 인생삼겹살이라고 극찬한 그 맛을 경험하고 왔습니다
아주 특이했던 건 사진처럼 숙달돼지 고기를 주문하면, 기본 스펙을 같이 내보내줍니다.
제가 5/21 월요일 종각역 숙달돼지를 찾았는데, 제가 먹은 삼겹살은 9일 전 5/12에 도축한 삼겹살이네요

뭔지 모르지만 숙달돼지 숙성삼겹살 비법 웻에이징 방식으로 숙성시켰고, 숙성온도는 1도인 1+ 암퇘지라고 합니다.
두꺼운 삼겹살 위에 소금이 촥촥 뿌려져 있는데, 고기 굽기도 전에 그냥 막 신뢰가는 그런 느낌 들죠?ㅋㅋㅋ

종각역 4번출구 보신각 바로 뒷편 골목으로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종각역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는 1층과 지하 1층 2개 층으로 되어 있어서 테이블은 넉넉한 편입니다.
사람 많아서 웨이팅 걸려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빈 자리는 꽤 있더라고요ㅎㅎㅎ

더 이상의 프리미엄 삼겹살은 없다, 삼겹살 진화의 끝 숙성돼지
기대됩니다!!!

숙달돼지 기본찬이 꽤 괜찮습니다.
연근과 피클, 깻잎, 명이나물, 와사비 등등 숙달돼지 숙성 삼겹살 맛을 더 돋보이게 해줄만한 밑반찬들!

숙달돼지 메인 카피는 삼겹살 진화의 끝이군요

종각역 맛집 숙달돼지 메뉴판 가격을 보면 1인분 14000원~15000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저희는 숙성돼지 숙성통삽겹과 숙성통목살을 먹었어요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특히 숙달돼지는 1회용 앞치마를 제공하는데, 위생적으로 깔끔해 보이니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하나 가져가고 싶은 맘이 굴뚝 같았으나, 꾹 참았어요ㅋㅋㅋ


고기는 기본적으로 구워줍니다.
그래서 더 편한 거 같아요

숙성삼겹살 맛있겠죠?

요렇게 명이나물에 싸서 와사비를 콕 찍어바르니 한입에 쏙 넣을만한 사이즈가 됩니다.
식신로드3에서 이상민씨가 인생삼겹살이라고 극찬한 종각역 맛집 숙달돼지 숙성삼겹살 보기만해도 침이 꼴깍!

원래 삼겹살은 배신하지 않쟎아요, 삼겹살 고기맛 너무너무 좋았어요^^
다만, 주문이 밀려 있어서 그런지 알바생들이 좀 정신 없어 보이더라고요.

살짝 불친절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고기도 직접 구워주랴 서빙하랴 바쁜 모습 보면 이해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숙달돼지 고기맛은 정말 최상급이었어요!

일반 삽겹살 맛집에 비하면 정말 깔끔한 분위기의 종각역 맛집 숙달돼지
숙성삼겹살이라는게 좀 생소하긴한데, 정말 삼겹살 진화의 끝이라는 표현처럼 맛난 삼겹살 경험하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좋은 사람이랑 함께 하면 세상에 맛 없는 음식이 어디 있겠습니까?ㅎㅎㅎ
좋은 사람과 삼겹살에 소주 한잔 생각 나는 날, 종로 근처에서 만남을 계획하신다면 종각역 삼겹살 맛집 숙성삼겹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