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숙이네 조개전골 대박 엄지척!

구로디지털단지 조개찜 맛집을 소개합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 나와서 밑으로 3분거리 코오롱사이언스밸리2차 건물이고 깔깔거리 바로 옆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식 상호명은 굴러들어온 복 숙이네 조개전골, 즉 복요리와 조개전골 조개찜 전문입니다.

복지리탕과 복칼국수 등 점심 때 복 요리는 여러번 먹었는데, 저녁에 조개전골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조개전골 진짜 대박 엄지척입니다!
너무 환상적이었던 구디맛집 굴러들어온 복 숙이네 조개전골 후기입니다^^

이 자리와 굴러들어온 복 숙이네 조개전골 사장님 사연이 좀 있죠^^
구로디지털단지 맛집으로 오랜 시간 터줏대감으로 있던 메들집, 생태찌개와 삼계탕이 정말 일품이었던 맛집이었는데 두어달 전에 갑자기 문을 닫더라고요.
제가 처음 메들집을 만난게 6년이 넘었는데, 갑자기 사라지지 얼마나 충격이었던지...

지난 3월 구로디지털단지역 화재가 있었거든요.
건물 다 타서 지금도 복구작업하고 있는데, 그 건물에 복집이 있었습니다.
그 복집 사장님이 바로 메들집 자리 이곳에 새롭게 잡은 굴러들어온 복 숙이네 조개전골 사장님이시더라고요
화재를 계기로 더 확장이전 하신거죠
굴러들어온 복 숙이네 조개전골 앞으로 계속 잘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할께요^^

낮에 복요리, 복지리탕과 복칼국수만 먹다가 드디어 저녁에 굴러들어온 복 숙이네 조개전골 입성!
이번에는 복요리 말고 숙이네 조개전골 음식 먹으러 간거죠ㅎㅎㅎ
메뉴판 보고 고른 메뉴는 조개전골 中, 가격이 무려 55천이더라고요.
제가 자주 가는 구로디지털단지 조개찜 집이 있는데, 황제 조개찜이 5만원이거든요.
좀 비싼 거 아닌가 싶었지만, 그래도 숙이네 조개전골 사장님 믿고 조개전골 中 주문!

그런데, 사진 보시다시피 조개전골 대박!!!
푸짐한 조개 외에도 오징어와 꽃게, 전복까지 뭐 하나 부실한 게 없네요.

조개전골 익는데 생각보다 시간 꽤 걸려요.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말라고 계란후라이와 버섯을 뚜껑 위에 살포시 올려주시네요ㅋ
이게 끝이 아닙니다!

꼬막무침.
사진으로 보면 작은 앞접시에 꼬막무침 조금 있는 거 같은데, 아닙니다.
양 꽤 많아요!
굴러들어온 복 숙이네 조개전골 음식 익는동안 이 꼬막무침과 계란후라이로 소주 두병도 깔 듯ㅋㅋㅋ

꼬막도 얼마나 튼실한지!
메뉴판 따로 확인 못했지만, 그냥 메뉴로 팔아도 1만원 넘게 받아도 충분할 만큼 양 푸짐하고 맛도 좋아요
숙이네 조개전골 익기도 전에 꼬막무침에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ㅋㅋㅋ


드디어 구디맛집 굴러들어온 복 숙이네 조개전골 대표메뉴 조개찜, 조개전골이 익었습니다.
뚜껑 열리는 순간 위 모두 와~~~
내용물 어마무시하죠?
양 많고, 조개를 포함한 각종 해산물이 부실한게 하나도 없어요.
정말 다른 곳 황제 조개찜에 들어갈 선수들만 잔뜩 모아놓은 조개전골이었습니다.

나중에 이거 다 먹고 칼국수 사리 넣어서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3명이 먹었는데, 배 불러서 칼국수 사리는 못 넣어 먹었어요ㅋㅋㅋ
어느정도 드시면 꽃게 한마리도 풀어주세요.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굴러들어온 복 숙이네 조개전골 정말 구로디지털단지 맛집으로 완전 인정합니다!
복지리탕 등 복요리도 맛있지만, 이 조개전골이 완전 대박이에요ㅎㅎㅎ

초장과 간장에 찍어먹을 수 있는데, 저는 초장이 좋아요.
아 진짜 대박!!!
제가 요즘 술을 많이 안 마셔서 그렇지 전성기에 이 조개전골 만났다면 소주 5병도 들어갈 듯...ㅋ
굴러들어온 복 숙이네 조개전골 항상 사람 많던데, 생긴지 얼마 안 되었지만 벌써 구디 맛집으로 소문났나봐요

몸에 좋은 전복도 한꺼버에 입에 꿀꺽!
요즘 전복 가격이 많이 내려갔다지만, 몸에 좋은 성분까지 내려간 건 아니쟎아요
가격이 쌀 수록 더 많이 먹어줘야죠^^


구로디지털단지역 저녁 또는 술 한잔 드실 때 조개찜이나 조개구이 많이 찾으시쟎아요.
정말 숙이네 조개전골 꼭 한번 들러서 조개전골 드셔보세요!
진짜 엄지척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구로구 구로동 811
도움말 Daum 지도
  • 지니 2018.06.10 08: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대박이네요. 조개구이, 찜은 많이 먹어봤어도 전골은 생소합니다. 위에 올리신 사진이 몇인분 (대중소?) 인가요? 메뉴판 살짝 찍어주셨음 좋았을텐데... ㅎ

    • 中 사이즈인데, 3명이 먹으면 배불리 먹는 양입니다.
      칼국수 사리도 넣어 먹을 수 있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어요
      가격은 55천원!
      정말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