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제주스럽닭 댕귤치킨 제주도에서만 먹을수 있는 중문단지 배달치킨

흔하디 흔해서 별거 아닐 수 있지만, 정말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어서 희소성 있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제주 중문단지에서 배달로만 먹을 수 있는 제주스러운 치킨 제주스럽닭 댕귤치킨입니다.
이미 제주도 여행객들 사이에서 댕귤치킨이 유명세 톡톡 치르고 있는데, 저 또한 궁금해서 직접 중문단지 제주스럽닭 매장까지 찾아가서 테이크아웃 해올 정도로 먹고 싶었고, 먹고 난 후 왜 그리 제주스럽닭 댕귤치킨이 요즘 뜨고 있는지 이해도 가더라고요ㅎㅎㅎ

화려한 제주도 중문단지 내에서도 아주 구석 골목에 위치한 제주스럽닭
홀에 테이블도 없고, Only 배달과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구글 지도 검색해보니 예전에도 치킨집 자리였는데, 지금은 제주스럽닭으로 상호 바뀌어서 제주도 중문을 들썩 거리게 하고 있더라고요ㅋ


제주스럽닭 메뉴판 보다시피 메뉴는 심플합니다.
기본적으로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간장치킨 등이 서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 시중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고요, 우리가 제주 중문단지 제주스럽닭을 찾게 만드는 그 특별한 메뉴 댕귤치킨이 맨 위에 23천원이라는 치킨스럽지 않은 거금으로 뙁 놓여 있습니다!
치킨 한마리 23천원, 헉 소리 나고 교촌치킨이나 BBQ에서 치킨 한마리에 23천원에 판다면 불매운동 나올 가격입니다ㅋ

치킨 한마리 23천원, 분명 비싼 가격이지만 제주 중문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음식이고, 직접 중문단지 골목골목 찾아 이곳 제주스럽닭까지 왔는데 그냥 빈손으로 갈 수 없죠?
제주 중문단지 맛집 제주스럽닭 댕귤치킨 한마리 숙소로 Get 해왔습니다!
비닐봉지에 씌여진 제주스럽닭 문구, I love Juju, I like Chicken, Me too요^^

제주스럽닭 "제주스러움을 담다"
고맙수다


드디어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중문단지 배달치킨, 제주스럽닭 댕귤치킨이 고운 자태를 드러냅니다.
댕귤이 제주감귤인가요?
암튼 댕귤? 감귤? 뭐 그 단면을 잘라서 치킨들 사이에서 예쁘게 놓여 있습니다.
음, 제주스럽닭 댕귤치킨이 뭔지 알겠네요!

일반 후라이드 치킨에 양념치킨이나 간장 소스를 바르듯이, 제주스럽닭 댕귤치킨이란 댕귤소스를 듬뿍 발라 만든 제주도스러움이 듬뿍 담긴 치킨인겁니다.
제주 감귤의 맛이 그대로 담겨 있어서 정말 달고 맛있습니다.
정말 제주도 아니면 맛볼 수 없는 그 맛 맞네요!

다만, 이 맛 서울로 데려 오면 한번은 먹는데, 두번은 안 먹을 거 같아요ㅋㅋㅋ
제주도에서 먹기 때문에 맛있고, 제주도에서만 먹어야 그 진짜 맛을 이해할 수 있는 제주 중문단지 제주스럽닭 댕귤치킨입니다!
정말 맛있고요, 한번 꼭 먹을만 해요!
확실히 제주도 찾은 관광객에게 경쟁력 있는 맛, 댕귤치킨입니다.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 먹을거냐고요? 예, 먹어야죠!

요즘 가격 내려서 어민들 고민이 많다는 전복도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전복이 3~4마리 들어 있던 거 같은데, 이것 때문에 댕귤치킨이 비싼가???
암튼 전복이 들어있으니 이 또한 제주스러움 아닐까요?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좀 됩니다.
남길 수 없어서 다음날 아침 일어나자마자 식은 댕귤치킨 들고 먹기 시작
테이블에 떨어지면 치우기 귀찮으니까 베란다로 나와서 먹었답니다ㅋㅋㅋ
역시 치킨은 식어도 맛있어요ㅎㅎㅎ


제주여행 중 제주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음식들 몇가지 있었는데, 말고기 요리 전문점 말이소와 제주스럽닭 댕귤치킨은 정말 제주도 느낌을 가장 잘 살린 아이템인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