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워너원의 멕시카나 오징어짬뽕 치킨 동탄 멕시카나 치킨 후기

요즘 동탄 교촌치킨 하도 먹어서 잠깐 한눈 팔기로 했다가 우연히 눈에 띈 멕시카나 치킨
옛날 페리카나 치킨과 멕시카나 치킨 양대 산맥이었지만, 솔직히 요즘은 거의 없어진 브랜드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웬일?

워너원의 워너비 치킨! 멕시카나! 이 문구처럼 워너원이 광고하더라고요.
아~ 솰아있네 멕시카나 치킨 하며 멕시카나 치킨 모델을 검색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아이유가 이전 멕시카나 모델이었더라고요!
제가 너무 무심했던 거 같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마케팅 활동하고 있었는데, 몰라봐서 미안하더라고요.

그래서 멕시카나 치킨을 멕시카나 동탄 숲속마을점에서 주문했습니다.

포장박스에는 언젠가 먹고 말거야! 치토스 치킨이 대표로 있네요.
멕시카나 치킨 메뉴 중 너무 신기해 보이는 오징어짬뽕 치킨과 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치킨, 이렇게 2마리 주문했거든요.
요즘 멕시카나에서 치토스치킨 미는 거 같으니 다음에는 치토스 치킨을 주문해봐야겠군요!

암튼 너무 신기해 보이는 멕시카나 오징어짬뽕치킨
리얼후기는... 멕시카나 오징어짬뽕 치킨 맛있어요ㅋ
음.. 맵고요, 불맛도 나고요, 특유의 향신료 같은게 있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멕시카나 오징어짬뽕 치킨, 제가 최근에 먹어본 맛은 아닌데 불맛 나는 양념치킨 양념에 오징어향이 첨가된... 암튼 독특한 맛입니다.


이건 멕시카나 양념반 후라이드 반 기본 치킨입니다.
사실 오징어짬뽕 주문하면서 보험처럼 같이 주문한 치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ㅋ
보험용이지만 멕시카나 양념반 후라이드 Gooood!
요즘 후라이드와 양념치킨도 제대로 못 만들어내는 치킨집 많은데, 역시 전통의 멕시카나 치킨 기본 이상은 하네요^^

이게 멕시카나 오징어짬뽕치킨의 찾아먹는 별미 오징어볼입니다.
오징어 튀김 같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안에 오징어가 쏙쏙 씹히는데 진짜 별미네요ㅋ

치킨은 사랑이고 치킨 다리는 진리죠!
오랜만에 치맥 한잔 했는데, 맥주 사진 없어서 마음만으로^^

결론은 10년도 넘게 주문 안할 정도로 기억에서 지워버렸던 멕시카나 치킨, 다시 제 메모리에 저장했습니다.
딸래미도 멕시카나 오징어짬뽕치킨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시켜 먹자고 하네요


다음에는 오징어짬뽕 치킨과 치토스치킨 함께 시켜 먹어봐야겠어요!
요즘 교촌치킨도 너무 맛있는 등 옛날 전통의 치킨 강호들이 다시 살아나는 느낌이네요ㅋ
기승전 BBQ라 아쉬움이 있었는데, 저희같이 치킨매니아들한테는 멕시카나 치킨의 부활은 희소식이네요ㅎㅎㅎ
다음에는 페리카나 치킨도 찾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