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정보

skt vip 티멤버십으로 30% 할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후기

이게 얼마만인가?
한때 가족회식과 회사회식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각광받았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정말 오랜만에 가족회식으로 동탄 메타폴리스 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동탄점을 찾았습니다.
우리 부부 결혼기념일과 처제 결혼기념일이 하루 차이거든요.
겸사겸사 시간되는 처갓집 식구들 모아보니 10명인데, 특별한 날 좋은 곳 가고 싶어서 선택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인데 워낙 비싸다는 인식이 있어서 사실 비용부담때문에 걱정 많았습니다.

나름 제가 가지고 있는 각종 혜택을 모으고 모아서 정말 만족스럽게 즐긴 알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후기
SKT VIP 티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 덕에 넘 행복했던 알뜰 후기 정보 남깁니다!
지금 사진으로 보이는 생맥주 넘나 맛있어보이죠?
넹넹 보이는 것 만큼 맛있었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생맥주 아닙니까?ㅎㅎㅎ

저는 장기간 SKT만 이용한 SKT VIP입니다.
여러 혜택 주 SKT VIP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티멤버쉽 혜택 중 내맘대로 플러스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메가박스 1+1, 파리바게뜨 1000원 당 200원 할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3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거든요.
사실 SKT VIP 티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 3가지 혜택 중 제가 즐겨 찾는 곳이 없어서 먼나라 먼혜택이라고 여겨왔는데 이렇게 쓸 수 있는 기회가 오네요^^

아웃백스테이크 가자는 가족 의견 모으기 전에 잽싸게 SKT VIP 티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30% 할인 혜택을 선택했습니다.
선택 즉시 활용 가능하고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즉, SKT VIP 티멤버쉽 내맘대로 플러스 선택하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결제금액 20만원의 30%, 6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거죠!

30% 할인혜택 확인하고, 바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회원가입도 했어요!
부메랑클럽 웰컴쿠폰으로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쿠폰, 생맥주 1+1 BOGO 쿠폰이 들어오네요.

30% 할인과 이 쿠폰 두개 모두 중복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실제 제가 결제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영수증입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총 금액은 232,400원인데, 부메랑클럽 웰컴쿠폰으로 받은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가격 할인 받고, 생맥주 1+1 BOGO 쿠폰으로 생맥주 한잔 서비스 받으니 실제 결제해야 할 금액은 211,000원으로 살짝 떨어지더라고요.

그리고, 여기서 SKT VIP 티멤버쉽 내맘대로 플러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30% 할인혜택으로 6만원 추가할인!
결제금액이 151,000원으로 뚝 떨어지네요^^
SKT VIP 티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 덕까지 포함하니 81,400원이나 할인 받으니 완전 개이득!
솔직히 두세명이 파스타랑 스테이크만 하나 먹어도 5만원 나오는데, 세 가족 10명이 15만원에 이렇게 근사한 가족식사를 할 수 있다는 건 완전 행운이죠^^


암튼 이제 skt vip 티멤버십 덕에 엄청난 할인 혜택 받은 얘기는 뒤로 하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먹는 얘기로 넘어갈께요^^
넘나 유명한 아웃백 식전빵!
여러명 가면 일부러 이 빵 많이 먹여서 메인 음식을 못 먹게 하던 옛날 생각 나네요ㅋㅋㅋ
요즘은 인심 후해져서 나갈 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빵 알아서 챙겨주더라고요!
계산하고 나갈 때도 6개 챙겨줬어요!

요건 부메랑클럽 웰컴쿠폰으로 받은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약간 spicy, 매콤하네요
샐러리가 너무너무 싱싱했어요.
서비스로 받은 음식이지만, 남기면 안되니까 클리어~

투움바 안심파스타, 가격은 24,900원
투움바 파스타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대표 파스타로서 최고급 파마산 치즈와 새우, 양송이를 함께 볶은 파스타죠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인데, 거기에 부드러운 호주산 소고기 안심이 추가 되었습니다.

요게 바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투움바파스타

아, 처음에 주문할 때 세트로 유도를 하더라고요.
스테이크 + 립 + 파스타 + 음료 + 스프 + 후식음료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도 할인되고 조건도 좋은 거 같아서 살짝 혹했었습니다.
그런데, 이것저것 따져보니 사실상 에이드 음료값이더라고요.
에이드 음료가 무려 5,700원!
스프랑 후식음료는 원래 그냥 주는 거고!

이것저것 따져보니 세트가 별 이득 없고, 에이드 음료도 너무 비싸서 세트에 포함된 메뉴들을 단품으로 시켰는데, 정말 잘 한거 같아요ㅋㅋ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투움바 안심파스타 한입 드시겠습니까?ㅎㅎㅎ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달링 포인트 스트립 420g
메뉴에서 소개하기를 세 사람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하는데, 그 정도는 아니고요 그냥 양이 좀 많다는 정도?
후하게 쳐서 2명이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라고 하죠^^

미디움웰던인데 핏기가 많이 있더라고요
딸래미가 완전 익힌 스테이크 좋아하는데, 사실 바로 먹지 않으면 너무 질겨져서 힘들쟎아요.
제가 딱 좋아하는 미디움웰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달링 포인트 스트립은 호주산 채끝등심 스테이크입니다.
육질이 부드럽기는 한데, 역시 스테이크는 식기 전에 빨리 먹어야 합니다.
식으면 질겨요~!


베이비백립 550g 39,500원
프랑스산 부드러운 어린 돼지갈비 바비큐 요리
사이드 음식은 내가 애정하는 고구마!

립은 손으로 뜯어야 제맛이죠!

일부러 550g 큰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네요^^

동탄 메타폴리스 맛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항상 사람 많고 웨이팅 걸려 있는 광경만 봤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여유 있네요
오랜만에 찾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SKT VIP 티멤버쉽 내맘대로 플러스 덕에 정말 알뜰하게 다녀온 거 같습니다.
결혼기념일 같이 특별한 날 또 가야겠어요

그리고,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동탄점에서 드시면 주차요금 종일권 처리해주더라고요.
아웃백에서 식사하실 때는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될 듯^^


요즘 패밀리레스토랑 잘 안가게 되는데, 그래도 그 명성 어디 가나요?ㅎㅎㅎ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가실 분들 SKT 회원이라면 기본 15% 할인, SKT VIP라면 30%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