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정보

꿀잠 메구리즘 수면안대 일본과 올리브영 가격차 엄청나네요

저와 제 딸래미 최애 일본 쇼핑리스트 메구리즘 수면안대입니다.
저도 작년 일본 여행 때 수면안대 처음 알게 되었는데, 지금은 완전 메구리즘 1회용 수면안대 매니아가 되었답니다.
착용 후 따뜻한 온기가 제 눈을 탁 덮어주는데 정말 10분 안에 잠이 스르르~
특히 휴일날 꿀 낮잠 잘 때 그 효과 100배입니다ㅎㅎㅎ
그래서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와 선물로 우선 챙기는 메구리즘 수면안대인데 일본 돈키호테와 한국 올리브영에서 가격차가 엄청난 걸 최근에 알고 또 놀랐습니다.
어느정도 가격차 있다는 건 인지하고 있었지만, 지난 주 토요일 저녁에 올리브영을 갔다가 메구리즘 수면안대 가격보고 얼마나 깜짝 놀라던지ㅋㅋㅋ

이건 지난 3월 오사카 돈키호테에서 수면안대 구입할 때 찍은 사진입니다.
메구리즘 수면안대 14매입 가격은 880엔, 우리 돈으로 8800원 정도니까 우리 돈으로 개당 630원 정도네요.
꿈잠 자는데 630원 절대 비싼 거 아니죠~
귀중한 주말 낮잠 꿀잠에 이 630원 1회용 수면안대 비용 절대 아깝지 않습니다.
종류별로 3개 쇼핑바구니에 넣었습니다ㅋ


여기에 tax 8% 붙지만 대부분 면세될만큼 쇼핑하니까 수면안대 가격은 880엔으로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참고로 우리는 부가세 10%, 일본은 부가세 8% 입니다.
일본 여행 다니시면서 영수증 잘 모았다가 나중에 공항에서 알뜰하게 tax refund 받는 것도 좋기는 하죠(저는 귀찮아서 못해요ㅜ)


그런데 더 짜증나는건, 오사카 돈키호테 쇼핑 마치고 도톤보리 막 지나는데 메구리즘 수면안대 더 싸게 파는 곳이 있는거에요!
어디서 이렇게 파냐구 묻지 않으셔도 수면안대 돈키호테보다 싸게 파는 곳 허다합니다.
우리가 아는 것처럼 돈키호테가 제일 싼 건 아니더라고요, 물건이 많을 뿐!
어쨌든 아, 진짜 화가 나더라고요ㅋ
한국인 포함해서 외국인들이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에서 메구리즘 수면안대 많이 사가니까 전략적으로 이렇게 싸게 파는 듯.

오사카 돈키호테에서 메구리즘 수면안대 14매입 880엔에 3개나 구입했는데, 798엔에 팔고 있더라고요ㅜㅜㅜ
지금 환율 보니 우리 돈 8천원도 안되는 메구리즘 수면안대, 이 가격 실화냐?
넵 실화입니다...ㅜ
어쩌겠습니까? 그래도 일본 쇼핑리스트 최애 메구리즘 수면안대 이미 구매한 걸로 더 이상 고민 끝~!
그렇게 시간 지나고 집에서 아껴가며 잘 쓰고 있는데!!!

토요일 올리브영 동탄 센트럴파크점을 갔더니 메구리즘 수면안대 5매입을 팔고 있더라고요
올리브영에서는 맥리듬 스팀 아이마스크라는 이름으로 팔고 있는데, 일본 메구리즘 수면안대랑 동일상품입니다.
제가 간 동탄 올리브영에서 14매입은 없었고, 5매입이 무려 9800원!
헐 하나당 2000원 꼴이네요.
일본 돈키호테에서 14매입 880엔 사고 798엔에 파는 곳 보고 분해했었는데, 우리나라 올리브영에서는 5매입이 무려 9800원.
물론 포장 단위에 차이가 있지만, 일본 돈키호테와 한국 올리브영 수면안대 가격차가 무려 3배네요.
비슷한 논리로 14매입은 더 비싸겠죠? 너무 비싸니까 올리브영에서는 그냥 5매입만 파는 듯 싶더라고요.
올리브영 메구리즘 수면안대 가격보고 다음 일본 여행 때 수면안대 더 사와야겠다는 다짐을 했어요ㅋ

일본 오사카 돈키호테에서 우리집에 모셔온 14매입 메구리즘 수면안대고요, 향 종류별로 3박스 사왔어요.
메구리즘 수면안대 종류 보니 1~2개 향이 더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일본 돈키호테에서 데려온 메구리즘 수면안대, 저랑 딸래미 정말 잘 쓰고 있고 쓰고 남은 수면안대는 인형도 숙면 취하라고 이렇게 씌어줬답니다ㅋㅋㅋ
요즘 스마트폰 때문에 눈 많이 피로한데, 메구리즘 수면안대 한번 사용해보세요.
정말 강추고요, 메구리즘 수면안대를 한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을거에요ㅎㅎㅎ
회사 내에서도 제가 많은 사람들한테 이 1회용 수면안대 엄청 홍보하고 다닙니다ㅋ


수면안대 좋아하시는 분들,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면 너무 배 아프니 일본 여행 때 쇼핑리스트에 꼭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