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정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요금 및 순환버스 시간표

요 버스가 바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장에 주차한 후 공항까지 데려다줄 순환버스입니다.
기존 인천공항 제1터미널은 주차해놓고 걸어갈만큼 충분히 가까웠는데, 제2여객터미널은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고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용하기 전에는 1터미널 바로 옆에 제2터미널이 있는 줄 알았는데, 인천공항 두 여객터미널 간에 거리는 차로 15분 가야 하는 아주 먼 거리랍니다ㅋㅋㅋ

암튼 각설하고,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장에 주차하셨으면, 반드시 위 버스를 타고 제2터미널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제2여객터미널 버스 시간 간격은 낮시간 기준 5분이고요 약간의 차이는 있겠으나 이동 시간은 5~8분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차장에 주차하고 나면 보시는 것처럼 순환버스 탑승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장 아무데나 주차하고 저 순환버스 탑승장을 향해 터벅터벅 걷다보면 버스 오니 괜히 뛰어가실 필요도 없습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행 순환버스 시간표입니다.
새벽 1시부터 24시 45분까지, 즉 24시간 쉬지 않고 운행됩니다.
평균적으로 심야에는 15분, 저녁에는 8분, 아침부터 주간에는 5분 간격으로 운영되니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순환버스 시간표는 굳이 확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순환버스 시간표는 시간표는 몰라도 되지만 주차요금은 알아야겠죠?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요금 보고 사실 깜짝 놀랐습니다.

김포공항 주차요금은 1일 기준 평일은 15천원, 금~공휴일은 23천원인데 그거에 비하면 완전 저렴한 주차요금!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1일 주차요금은 소형차 기준 최대 9천원이고 1시간마다 1천원입니다.
이정도면 김포공항 주차요금 완전 바가지 아닌가요?

어쨌든 생각보다 저렴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요금에 놀라서, 이 정도면 일본 같은데는 자가용 주차해 놓고 다니는게 개이득일듯!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순환버스 노선도인데 별 의미 없습니다.

왕복 15분 소요되니까 편도 5~8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용하시려다보면 알게 되겠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대한항공 고객들이 제2터미널을 이용하게 됩니다.
대한항공, 델타항공, 에어프랑스, 네덜란드항공만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이용하고 나머지 항공사는 모두 기존의 제1여객터미널 이용하면 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기도 했지만, 비행기가 적어서 그런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엄청 한가하더라고요ㅋ
탑승 수속도 엄청 빠르고, 면세점도 한가하고 뭐든게 한가해요ㅎㅎㅎ

해외여행 때문에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장 이용하실 분들 요금 확인하시고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