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정보

SKT Btv라면 옥수수 TV 연결해서 영화 보는 것 강추입니다

주말이면 SKT 옥수수에서 영화를 봅니다.

그냥 핸드폰으로 보면 눈 빠지니까 옥수수와 TV 연결해서 영화를 보곤 하죠.

옥수수에서 돈 주고 볼 때는 BTV로 TV 연결해서 볼 수 있는데, 작년 여름부터 이걸 막아놨어요.

PC와 휴대폰만 되는 경우 노트북 HDMI 케이블 연결해서 봅니다.

혹시 노트북과 옥수수 연결해서 TV로 영화 보는 방법 궁금하시다면, 제 블로그에서 노트북만 검색하시면 방법 알 수 있답니다~


저는 최근에 영화 반드시 잡는다 를 옥수수에서 구매해서 TV로 연결해서 가족과 함께 즐겁게 관람했답니다.

하단 보시다시피 Btv(TV 시청), 안드로이드, iOS, PC라고 볼 수 있는 기기들이 표기되어 있죠?

여기서 Btv(TV 시청) 표시 없으면, TV 연결 안됩니다.

이런 경우 노트북으로 HDMI 케이블 연결해서 보셔야 하는데, 방법은 제 블로그에서 노트북만 검색해도 나와요ㅎ

TV 영화 소개 프로에서 반드시 잡는다 영화를 소개했는데, 너무 보고 싶은거에요.

참을 수 없어서 옥수수에서 현질 좀 했습니다ㅋ


옥수수 실행을 시키고 오른쪽 상단 점 세개를 터치하면 이렇게 TV연결이 나옵니다.

아! 처음 보시는 분들은 Btv 셋톱박스에 휴대폰 연결하셔야 해요.

아주 간단합니다.

TV 켜시고 >> 전체메뉴 >> 설정 >> 기기연결 설정 들어가시면, 셋톱박스와 내폰 연결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서 내 폰과 연결해 놓으시면 계속 편하게 옥수수와 TV 연결해서 영화 즐기실 수 있습니다.


SKT 옥수수에서 TV연결 클릭하면, 잘 나오던 TV에서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죠!


이어서 보시겠습니까?

원하시는 상황 선택해서 영화 보시면 끄읏~!

참 쉽죠?

TV에서 바로 구매해서 볼 수도 있는데, 영화 고를 때 휴대폰이 훨씬 편하쟎아요.

옥수수 들어가서 영화평이랑 다 고려해서 영화 고르고, 간단히 구매해서 실행시킨 후 TV 연결해서 보면 좋더라고요.

주말에 밖에 나가기는 싫고, 영화는 보고 싶다면 옥수수와 TV 연결해서 영화 한편 때리심 어떠세요?

아~주 편해서 좋습니다^^

아, 영화 반드시 잡는다 후기는 어떠냐고요?

깜짝깜짝 놀라게 해서 저도 깜짝깜짝 놀랐는데, 생각보다 볼만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