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정보

선물받은 카카오톡 cgv 영화관람권 사용법

생일 선물이나 감사의 의미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많이 이용하시죠?

그 중 가장 부담 없고, 누구나 좋아하는게 CGV 영화관람권이 아닐까 생각해요.

저도 애용하고 선물로 받기도 하는데, 영화 예매할 때마다 사용법이 헷깔리더라고요.

저같이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CGV 영화예매권 어떻게 사용하는지 헷깔리는 분을 위해 간단히 사용법 정리합니다.


제가 선물 받은 카카오톡 CGV 영화관람권 인증샷ㅋ

제 생일 때 받은 건데, 사용기간 연장해가면서 버티다가 이제 사용하네요ㅎ

평소에 CGV에서 영화 엄청 자주 보는데, 볼 때마다 카카오선물 CGV 영화관람권을 까먹어요.

참고로, 저는 SKT VIP라 1년에 6회 무료 관람 혜택 있거든요.

그리고, CGV VIP라 무료 영화 예매권도 많아요ㅋ

그렇게 막 조합해서 쓰기도 하고 이것저것 이벤트도 많이 참여해서 저렴하게 영화볼 기회가 많이 생겨서, 정작 선물 받은 카카오톡 CGV 영화예매권은 자꾸 놓치네요^^


카카오톡 cgv 영화관람권 사용법 가장 중요한 것!

사전에 쿠폰번호 등록 못하고요, 반드시 영화 예매하실 때 쿠폰 등록해가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것만 기억하면 됩니다^^

이거 몰라서 괜히 CGV 어플 들어가서 관람권/할인쿠폰/무비패스카드 관리 에서 한창 헤매고 잘못된 쿠폰번호 떠서 화내고 그러셨죠?ㅋ


영화 예매하시면서, 결제수단 선택하실 때 기타 관람권/할인쿠폰/요금제 선택하십시오.

사전에 카카오톡 cgv 영화예매권 쿠폰번호 등록하신다고 CGV 어플 여러 메뉴 찾아다녀도 절대 없습니다~!


CGV 어플 기타 관람권/할인쿠폰/요금제 클릭하시면 중간에 카카오선물하기 예매권 있습니다.

그거 클릭해서 쿠폰번호 등록하면 됩니다.

아주 쉽죠?


선물받은 카카오톡 cgv 영화관람권 쿠폰번호 등록하는 방법 아주 쉽지만, 의외로 많이 헤매고 여기서 짜증냅니다.

왜냐하면, 카카오톡 CGV 영화예매권 사용방법에 영화 예매할 때 쿠폰 등록해야 한다는 말이 없거든요!

카카오선물 CGV 영화관람권 등록은 영화 얘매할 때 쿠폰번호 등록할 것. 이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참, 현금영수증 발행 받아서 연말정산 때 혜택도 받으세요^^

그럼, 다들 CGV에서 즐겁게 영화 관람하세요~

저는 이 쿠폰으로 동탄 CGV에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