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정보

해외여행 데이터 로밍보다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훨씬 효율적이죠

해외여행 가실 때마다 데이터 로밍 때문에 고민 많으시죠?

해외 나가서 데이터 끄고 와이파이 되는 곳을 찾아 헤매는 경우도 허다하죠ㅋㅋㅋ

가장 편한 방법은 통신사 데이터 로밍 이용하시는 거죠.

제가 쓰는 SKT도 하루 1만원이면 이용 가능해서 귀찮을 때는 그냥 SKT 데이터 로밍 씁니다.

근데, 가족단위 같이 여러명 여행 갈 때는 와이파이 도시락이 완전 짱이더라고요!

포켓 와이파이 하나만 대여하면, 여러명이 와이파이 연결해서 쓰시면 됩니다.

가격도 완전 착해요.

포켓 와이피이 도시락 1일 요금 일본 5,500원, 태국 7,200원, 중국 7,700원, 호주 8,800원 등등


신청은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신청 가능합니다.

비용도 온라인으로 결제해야 하고요.

날짜 수 기준으로 비용 산정되는데, 호주나 동남아 같은 경우 밤에 출발해서 다음날 도착하는 경우 많쟎아요.

그렇다보니, 가는날과 오는 날 이틀을 그냥 꽁으로 날릴 수도 있어요ㅜㅜ

그런데, 일본이나 중국 같은데는 포켓와이가 최고더라고요ㅎㅎㅎ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카톡으로 안내가 날라오는데 아주 쉬워요!

참고로 인천공항 1층 7번 출구 바로 옆에서 대여와 반납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중국과 일본 갈 때 포켓 와이파이 도시락 이용했는데, 단체로 가다보니 더 효율적이더라고요^^


구성물은 포켓 와이파이 단말기와 충전기, 아주 심플해요~

가볍고 작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딱 좋습니다.

한번 충전해서 하루 정도는 충분히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해외 도착해서 포켓 와이파이 켜고, 와이파이 잡히면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끝~!

해외 데이터 로밍보다 더 좋은 포켓 와이파이 여러명이 함께 갈 때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