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일본 면세점 쇼핑리스트 로이스 초콜릿 한정판 사쿠라

일본 여행에서 돈키호테 곤약젤리 빼놓을 수 없듯이 공항 면세점에서 빼놓을 수 없는 쇼핑리스트 로이스 초콜릿.
일본 면세점에서 로이스 초콜릿 가격은 불과 720 엔이니 한국 매장에서 사는 것보다 거의 1만원 차이 나죠.
이러니 일본여행 면세점 쇼핑리스트에서 로이스 초콜릿 빼놓을 수 없죠ㅎ
저는 이번에 계절 한정판이라 더 특별한 로이스 초콜릿 사쿠라를 모셔왔습니다ㅎ

지금은 다 졌을 벗꽃이지만, 일본 여행에서 벚꽃 구경 빼놓을 수 없죠?ㅎ
벚꽃 사쿠라를 연상시키는 맛과 색감을 자랑하는 로이스 초콜릿 한정판 사쿠라!
제가 벚꽃을 못 먹어봐서 맛은 잘 모르겠네요ㅋ

일본 공항에서 로이스 초콜릿 사면 신선도 유지를 위해 별도 아이스팩에 넣어줍니다.
100엔 추가 지불해야하는데 저는 날씨가 그 정도 더운 거 같지 않아 그냥 사왔습니다.
이제 날 더워지니 일본 면세점에서 로이스 초콜릿 사시는 분들은 100불 아이스팩에 넣어서 한국 들어오셔야 할 듯ㅎ

초콜릿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정말 부담없이 맛나게 드시는 로이스 초콜릿, 집사람과 딸래미도 냉장보관하고 아껴 먹고 있네요ㅋ
제도 초콜릿 안 좋아하는데 한입 먹어보니 왜 로이스 로이스 하는지 이해가더라고요ㅎ
6월에 또 일본 오사카 여행 계획인데 그 때는 로이스 초콜릿 면세점에서 종류별로 털어와야겠어요ㅎ

이건 오사카 돈키호테에서 털어온 초콜릿인데 ㅇ 또한 반응 넘 좋네요
이번 오사카 여행 때는 평소 안 사던 물건들 위주로 쇼핑했는데 오히려 더 유익하고 만족도도 높네요ㅎ

일본 여행 준비하며 지인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 로이스 초콜릿 하나면 센스쟁이로 통하게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