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대한항공 일본 오사카 기내식 후기

일본여행 처음 가실 때 가장 궁금한 것중 하나가 기내식이 나오냐 마느냐 이거 참 궁금하죠ㅋ
제가 도쿄와 오사카는 대항항공, 북해도는 티웨이항공 타봤는데, 제 경험과 다른 사람들의 말을 종합해보면 저가항공사는 기내식 없고요 대한항공은 기내식 나옵니다^^
제가 티웨이항공으로 그 비싼 북해도 다녀왔을 때도 물 한잔 주더라고요^^

대한항공 타고 일본 가시면 먹다보면 도착해요ㅎㅎㅎ

이번 오사카 여행 때 경험한 대한항공 기내식인데요 사진 보시다시피 엄청 부실하죠?
서브웨이 비슷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만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사진처럼 실제 맛도 많이 별로에요ㅋ

저녁 7시 비행기였으니 저녁 식사시간 때였음에도 생각보다 많이 부실해서 놀란 대한항공 오사카 기내식
기내식 먹으려고 인천공항에서 저녁식사까지 포기했는데 살짝 아쉽기는 하더라고요^^


닭가슴살슬과 야채가 들어있고요 한입 딱 깨무니 아무맛도 안 나네요ㅋㅋㅋ
다이어트식인가봐요.

저같이 육식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뭔가 많이 부족해보이는 대한항공 일본 오사카 기내식 저녁식사지만, 그래도 일본 도착하자마자 맛난 거 먹자는 기대감으로 좋은 기분으로 감사히 먹었답니다~!



대한항공 기내식보다 요 아사히 맥주 한모금이 절 더 기분 좋게 하네요.

여행은 항상 출발할 때가 가장 설레고 좋쟎아요!
인천공항에서 출발해서 일본 가는 비행기 안에서 먹는 아사히 맥주의 맛, 현지 맛을 미리 맛보는 거 같아 설레임을 더 배가시키네요^^


이건 일본 오사카에서 인천공항 올 때 제공되는 대한항공 기내식.

아침 9시 비행기였는데 아침 식사에 맞게 대한항공 기내식도 빵과 요플레, 과일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 때는 너무 피곤해서 어차피 맛난 거 줘도 못 먹었을 거에요ㅋ

우유한잔과 빵 한모금 먹고 딥슬립~! 빵 하나는 남기는 미덕ㅎㅎㅎ



일본 오사카에서 인천공항 올 때 창가에 앉았는데, 운 좋게 우리나라 육지로 진입하는 것을 목격했답니다ㅎ


항공지도를 보니 포항을 막 지나가고 있으니 제가 본 그 곳은 포항 앞 어느 바닷가였겠네요.
이렇게 우리나라 상공을 지나다보면 내가 아는 동네 나올까 엄청 궁금하고 추정하는 재미도 있죠

이날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었는데, 서울 지날 때 잠실롯데월드타워가 보이더라고요.
완전 깜놀~!

우리나라를 하늘에서 한참 구경하다보니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금새 도착했네요^^


원래 일본 대한항공 기내식이 부실한 걸까요? 그렇지는 않은 거 같아요.
이건 작년 11월 말에 일본 도쿄 다녀올 때 찍은 대한항공 기내식인데 보시는 것처럼 아~주 푸짐합니다.
인천공항에서 나리타 공항으로 대한항공 탔을 때 먹은 소고기가 들어간 고급진 대한항공 기내식입니다.


이건 반대로 일본 나리타공항에서 인천공항 올 때 먹은 삼계죽(?) 대한항공 기내식.
아~주 맛있어 보이죠?ㅋ

도쿄와 오사카 대한항공 기내식 왜 다른지는 잘 모르겠으나, 도쿄갈 때 맛난 대한항공 기내식에 반해서 이번 오사카 여행 때도 살짝 기대했는데 기대에 미치지 못해 살짝 실망했네요ㅎㅎㅎ
기내식 때문에 비행기 탄다는 분들도 있는데ㅋㅋㅋ

그래도 다양한 대한항공 기내식 맛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