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이용팁 이것만은 꼭! (스파이더맨 후기 포함)

일본 오사카여행 준비할 때 다들 고민하는 코스가 바로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갈거냐 말거냐죠ㅎ
우리나라 에버랜드 같은 곳인데, 세계적으로 미국와 일본 오사카, 싱가폴 세 군데만 있어서 희소성 때문에 꼭 가고는 싶지만, 입장료만 해도 우리 돈으로 8만원 정도 하니 쉽게 엄두를 내기 힘들죠... 

개인이라면 과감히 해보겠으나, 가족여행으로 갈 때는 정말 고민되실겁니다.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제대로 구경하시려면 하루 홀딱 걸리거든요ㅎㅎㅎ
정말 엄청 넓고, 사진찍을 곳과 타고 싶은 놀이기구도 엄청 많답니다^^

돈 있으면 익스프레스 끊어서 가면 좋겠으나, 그렇지 못한 분들 정말 이 블로그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아무도 안 가르쳐줘서 처절하게 생고생하며 수업료 내고 배운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이용팁입니다.

그래도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안가보는 것보다 기왕이면 가보고 후회하는게 좋겠죠?ㅎㅎㅎ


절대적인 규모도 놀랍지만, 엄청난 관광객에 허걱 소리납니다.
무엇을 생각해도 그 이상입니다.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USJ를 주말이나 휴일에 가실 계획이라면 그냥 마음 접으십시오.
하루 종일 줄만 서다가 쫄딱 굶을 가능성 매우 높습니다ㅋ

저도 유니버셜스튜디오 금요일 갔는데, 정말 하루종일 줄만서고 아무것도 못 먹었어요...ㅜ
굶고 계속 줄만 서 있으니 성격만 안 좋아지더라고요ㅎㅎㅎ

여기서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첫번째 팁, 먹을 거 싸가세요!
안에 먹을 거 많지만, 생각보다 줄 엄청 길어요ㅋㅋㅋ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두번째 팁, 입장권은 한국에서 미리 구매해 가세요.
가시면 현장 매표소 줄도 엄청 길고, 들어가는 입장 줄도 엄청 깁니다.

한국에서 티켓 끊어가면 그냥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출력해간 입장권 QR코드 스캔만 하면 바로 입장~!

아쉬운 건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입장권을 기념으로 간직할 수 없다는 것!!! 흑흑ㅜㅜ

금전적 여유가 있다면 익스프레스를 구매해 가는 것도 좋습니다.
익스프레스는 줄 다 안기다리고 유니버셜스튜디오 주요 인기 있는 곳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4가지를 이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4가 약 6만원~11만원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일과 환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요, 입장권 외에 별도 구매입니다.

입장권 외 별도 구매니까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이용하는데만해도 생각보다 많은 비용 들어가죠?ㅋ


세번째 팁은 무조건 아침 일찍 가라는 겁니다.

8시 30분부터 입장인데, 저는 바보처럼 9시 넘어서 갔어요. 이미 사람은 바글바글~!
8시 전에 안 가봐서 그 시간 잘 모르지만 무조건 8시 전에 가셔서 입장 줄 서십시오.

한국에서 티켓팅 해갔으면 티켓 구매 안 하셔도 되니까 그냥 바로 입장 줄 서세요ㅎㅎㅎ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앞에서 찍는 기념사진은 나와서 찍으셔도 되니 일단 줄부터 서세요ㅋㅋㅋ

이게 가장 뼈저리게 느낀 팁입니다.


입장료 보시다시피 착하지 않고요, 여기 입장권 끊는 분들 줄만해도 엄청 길더라고요.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권은 한국에서 미리미리 준비해 가기!



한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티켓 미리 끊어가면 보시는 것과 같은 A4가 바로 입장권입니다.

QR코드 찍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입장하시면 바로 오른쪽으로 뛰세요.
가운데 강 앞에 흡연구역 있는데, 그곳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 해리포터 입장할 수 있는 비밀의 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해리포터는 그냥 들어갈 수 없고, 입장 제한을 하더라고요.

호수 앞 흡연구역 근처에 있는 자판기에 QR코드를 대고 해리포터 입장 시간을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저는 이걸 몰라서 하루종일 줄 서서 개고생을 개고생대로 다 하고, 해리포터 구경하러 가니 또 표 끊어오라고 하고...ㅜ

자기가 시간 정할 수 있거든요.
유니버셜스튜디오 해리포터 미리 들어갈 필요 없쟎아요.
이른 아침 유니버셜스튜디오 들어왔다면, 일단 여유있게 해리포터 입장 시간 잡아두고 이제 스파이더맨이나 미니언즈를 향해 또 뛰면 됩니다ㅋ

이게 바로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네번째 팁!

저는 유니버셜스튜디오 해리포터 시간만 기념으로 끊어놓고 그냥 패쓰...ㅜ
참고로 입장하는 곳은 죠스 뒤에 고인돌 같은게 모여 있는 곳 있거든요.
거기로 가면 유니버셜스튜디오 해리포터 입장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학생들이 수학여행이나 소풍 같은 걸로 많이 오나봐요.

교복 입은 학생들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료 8만원 돈 내고 유일하게 하나 타고 왔습니다.

다행인 건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 내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필수로 경험해야 할 스파이더맨이었다는 것이죠!

입구에 예상 시간 나와 있습니다. 싱글 50분, 일반은 120분이라네요.
저희는 미련하게 120분 기다리는 줄을 섰습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다섯번째 팁 싱글 줄 서세요.
타는 건 5분도 안 걸리고 대기 시간이 엄청납니다.

대기하면서 충분히 친목 다잡을 수 있으니 굳이 함께 타려고 하지 마세요, 아무 의미 없습니다ㅋㅋㅋ

거짓말 안 보태고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스파이더맨 타려고 2시간 30분 기다렸습니다.
오사카 해외여행 와서 2시간 30분을 폐쇄된 공간에서 그냥 서서 기다렸다고 생각해보세요, 얼마나 허무하겠습니까?


유니버셜스튜디오 스파이더맨 들어가면 생각보다 줄 설 수 있는 공간이 꽤 큽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스파이더맨 타기 위해 이 장소에서 계시다면 앞으로 1시간 40분 정도 더 서 계셔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ㅋㅋㅋ


안에 들어가면 나름 지루하지 말라고 여러 요소가 있으나 힘든 건 매한가지!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에 대한 정보 거의 없이 도착해서, 아무 생각 없이 스파이더맨 줄 섰다가 정말 개고생 했습니다.

계속 서 있었더니 신경도 예민해져서 하루 종일 어찌나 힘들던지ㅋㅋㅋ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타는 것은 거의 3D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시간 30분 기다릴만 하냐고요? 생각보다 재밌고 충격적인 경험입니다.
한번 더 기려서 탈 거냐고 물으면, 절대 그렇지 않겠지만 한번쯤은 유니버셜스튜디오 스파이더맨 타볼만 합니다.

우리의 상상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테니까요ㅎㅎㅎ


3D 안경 쓰고 이런 걸 타고 출발합니다.
12인승인데, 생각보다 재밌긴 합니다.
박진감 넘치고, 어어어... 너무 얘기하면 재미 없겠죠?

저는 비록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스파이더맨 꼴랑 하나 탔지만, 정말 후회 없는 경험이었습니다.
단, 다시는 2시간 30분 기다리지는 않을겁니다!

탈 것도 많고 사진 찍을 곳도 많은데,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천천히 구경하시면서 아까 처음에 예약한 해리포터 시간에 맞춰 이동하시면 될 듯.

제가 말한 팁으로 유니버셜스튜디오 구경하면 익스프레스 안 끊고 야무지게 탈 수 있을 거 같아요.
익스프레스 끊으면 안 기다릴 거 같죠? 그것도 꽤 기다려요ㅋㅋㅋ

제가 말한대로 미리 입장권 구매했다가 일찍 가서 싱글란에서 걍 뛰십시오!

그게 최곱니다!!!

기왕 큰 맘 먹고 일본 오사카 여행 왔는데 유니버셜스튜디오 구경 한번 해봐야죠ㅎㅎㅎ
정말 용인 에버랜드과는 사이즈가 다르네요!

다음 글은 오사카 시내(도톤보리 지하철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까지 택시와 지하철 이용 방법에 대해 소개할께요!
바로 다음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