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일본 삿포로 시내 이자카야 추천 suEzou JAPAN 현지 분위기 물씬

일본 북해도 여행의 기억 가장 운치 있고 좋았던 삿포로 시내에 위치한 작은 이자카야 전문점 소개합니다.
삿포로 시내 야경을 구경하고 돈키호테에서 쇼핑하고 사케나 맥주 한잔 할 삿포로 술집을 찾다가 정말 우연히 들른 이자카야.
3박4일 북해도 여행 중 가장 일본 현지 분위기 느낄 수 있었고, 한국 관광객 목소리에서 해방될 수 있었던 유일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삿포로 시내 한가운데 위치한 이자카야 男の居酒屋 suEzou JAPAN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일본 젊은 친구들이 맥주나 사케 한잔 시켜놓고 노상에서 이렇게 운치 있게 주말 저녁을 즐기고 있더라고요.
너무 편안한 분위기에 삿포로 현지인들이 정말 좋아하는 이자카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삿포로 여행 중이시라면 이 지도 보고 위치 어디쯤인지 이해 가시죠?

지도 우측 맨 끝에 삿포로 TV탑이 있고, 중간 하단에 돈키호테 삿포로점이 있습니다.
주변에 호텔들 많으니 혹시 숙소가 그 쯤이라면 더 찾기 쉬울거고요.

구글지도에서 男の居酒屋 suEzou JAPAN 검색해보니 한국사람이 남긴 후기는 하나도 없더라고요.
저희 일행이 걷고 걷다 우연히 들어간 것처럼 진짜 현지인들만 찾는 그런 삿포로 시내 이자카야 같습니다.


이때는 제가 하이볼을 모를 때라 맥주 시켜 먹었습니다.

가볍게 맥주 한잔과 샐러드, 참 일본은 일종의 자릿세가 있는 거 아시죠?
기본안주 나오는데 우리 돈으로 1인당 3천원 정도 자릿세 있습니다.

기본 안주 맛있다고 더 시키지 마세요, 걍 3천원 더 추가됩니다^^


일본 사람들은 꼬치를 참 많이 먹는 거 같아요.
신주쿠 꼬치 골목이 있을 정도로 일본 사람들의 꼬치 사랑은 어마어마 하네요ㅋ
이렇게 사라진 닭들을 위한 신궁이 있을 정도라니 꼬치 사랑 정말 엄청나죠?



일본 북해도 삿포로 시내에 위치한 이자카야 맛집 男の居酒屋 suEzou JAPAN, 맥주도 삿포로 맥주입니다^^
주변에 한국사람 한명도 없고, 날씨도 선선해서 노상에서 맥주 한잔 하는데 정말 인생 여유 다 만끽했습니다.

정말 여행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삿포로 이자카야 suEzou JAPAN

가격이나 조건은 게시판 참조해주시고!


suEzou JAPAN 야키토리 꼬치 가격은 대략 이렇습니다.
5개 종류 700엔, 8개 1100엔. 솔직히 우리나라보다 착한 가격이죠

이 정도 가격이면 삿포로 시내 중심에서 저렴하게 현지 분위기 느낄만하죠?


삿포로 시내에서 이 정도 가격이면 부담되지 않을테니 지금 북해도 여행 중에 삿포로 시내에 계시다면 주변에 이자카야 한번 들러서 맥주 한잔 하시죠~

이자카야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면 구글맵에서 suEzou JAPAN 검색하시면 지금 이 곳 만날 수 있습니다.

제 인생에 다시 이 곳을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지난 북해도 여행 중 이 곳 男の居酒屋 suEzou JAPAN이 편안하고 현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