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홍대 데이트 마이타이 커플마사지 강추

바지가 넘 촌스럽네요ㅋ
홍대 놀거리 고민되신다면, 아주 괜찮은 홍대 데이트 코스 추천하겠습니다.
100% 제 돈 주고 경험한 리얼후기입니다!
바로 홍대 마이타이 커플마사지입니다~!

홍대 태국마사지 전문점 마이타이 겉모습 딱 깔끔깔끔이죠?
평일 6시까지는 현금 결제시 50% 할인가로 1시간 홍대 마이타이에서 태국마사지 받을 수 있습니다.
50% 현금할인가 무려 3만원~!!!
평일에는 당연히 손님 없을 줄 알고 오후 2시쯤 전화해서 지금 가도 되죠? 했다가 그날 마사지 못 받을 뻔 했어요ㅋ
5시 30분 마사지 간신히 예약!

우리 가족이 마사지를 좀 애정해요ㅋ
그래도 시설 꼬질꼬질하면 좀 찝찝하쟎아요.
사진 보시는 것처럼 홍대 태국마사지 전문점 마이타이 내부 완전 최신식 깔끔갑입니다ㅎ
커피 등 음료 주문해서 즐길 수 있답니다.
저~기 커플처럼 죄다 커플이네요ㅎ
사진에서 보이는 박스는 보드게임.

즐비한 만화책 보이죠?
마사지 시간 기다리며 보드게임이나 만화책 보며 지루하지 않게 시간 보낼 수 있답니다.
홍대 데이트 하시는 분들, 평일 예약해서 1인당 현금 3만원 챙겨서 일찍 홍대 마이타이 가세요ㅎ
일찍 가서 커피 마시고, 만화책도 읽고, 보드게임도 하면 시간 금방 갑니다ㅎ

우리 가족도 보드게임!
딸래미가 게임룰을 설명해줬는데, 어렵네요ㅋ
마사지 받아보니 동남아 분들이 직접 마사지 해주십니다.
홍대 마이타이 방은 2인실과 1인실만 있는 거 같아요.
커플은 2인실 들어가서 함께 마사지 받으면 됩니다.
저는 1인실에서 받았고, 딸래미와 집사람은 2인실에서 받았습니다.
마사지 끝나고 딸래미 얼굴 봤는데, 올해 본 얼굴 중 가장 밝은 모습이네요ㅋ

본격적인 마사지 받기 전에 족욕을 합니다.
차 한잔 마시면서 발 담그고 기다리면 됩니다.
1시간 6만원 태국마사지 많이 부담 되실겁니다.
평일 현금가 3만원이면 완전 착한 가격 아닌가요?
마사지를 안 받아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받아보신 분은 드물겁니다.
홍대 데이트 코스 찾는다면, 홍대 마이타이 마사지 데이트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