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서울 호캉스 홍대 호텔 나인브릭 (9Brick Hotel) 숙박 리얼후기

서울 호캉스 2탄 홍대 호텔 나인브릭 숙박 후기입니다.

사진 보시다시피 9Brick Hotel Grand Open 2017.04.01

엄청 깨끗할 거라는, 최신식일 거 같다는 기대 되죠?

그런 기대감으로 서울 호캉스 2탄으로 홍대 나인브릭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먹을 거 많고, 놀거리 많은 홍대라 더 기대했네요ㅎㅎㅎ


홍대 나인브릭 호텔은 평일 숙박했고요,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10만원 약간 안 되는 비용으로 트윈베드 예약 완료!

아~주 훌륭한 가격이죠? 사실 좀 깔끔한 모텔? 레지던스 호텔 정도 기대 갖고 예약했어요.

호텔 나인브릭 로비입니다. 호텔이라고 생각하시면 작고, 모텔이라고 생각하시면 인테리어 굿~^^

로비에서 처음 만난 홍대 나인브릭 이미지는, 작지만 호텔 서비스처럼 대우 받는다는 느낌 많이 받았어요. 


홍대 나인브릭 호텔 2층에는 식사 또는 가볍에 펍을 즐길 수 있는 미스터 브릭(Mr.Brick)이라는 식당(카페?)가 있습니다.

맛집 많은 홍대에서 미스터 브릭에 가고 싶다는 생각은 없더라고요ㅎ (지송)

그래도 체크인 할 때 음료 쿠폰을 한장 주셔서, 구경할 겸 미스터 브릭을 가봤습니다.


저는 직접 식사하지는 못했지만, 검색해보니 홍대 나인브릭 호텔 미스터 브릭 스테이크가 맛있다는 블로그 글들이 좀 있네요.

호텔에 숙박하면서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깔끔하고 나름 분위기도 좋아 보입니다^^


제가 선택한 숙소 침대는 트윈베드. 진짜 딱 1인용 침대에요ㅋ

홍대 나인브릭 호텔 방은 좀 작습니다.

방에 들어간 첫 느낌은... 호텔이라기보다 깔끔하고 좋은 모텔 느낌.


침대 옆 투명한 유리로 보이는 게 욕실.

이 욕실 때문에 홍대 나인브릭이 호텔보다는 모텔 느낌이 많이 들은 거 같아요ㅎㅎㅎ

물론 요즘 호텔도 이런 형태가 많지만, 이렇게 노골적인 유리는 아니라서ㅋㅋㅋ

그리고, 욕실 내부를 보고 더 그런 느낌 드네요^^


욕조와 세면대, 양변기가 같이 있고, 문이 미닫이 문으로 되어 있어서 방음이 잘 안되요ㅋ

큰일 보실 때 민망할 수도...ㅜㅜ


와이파이 빵빵하게 잡히고요,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탁자도 있습니다.


홍대 나인브릭 호텔 숙소에서 나름 운치 있고 좋았던 건 이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

핸드폰으로 블루투스 연결해서 음악도 듣고 라디오도 듣는데 TV 켜놓고 앉아 있는 것보다 훨씬 분위기 나더라고요ㅋ


나인브릭 호텔에서 내려다본 홍대 야경. 그닥인가요?ㅋ

홍대 나인브릭 호텔 솔직한 제 숙박후기는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깜끔해서 좋다. 모텔과 비교가 안 될정도로 깔끔하다!

그래도 우리가 사회 통념상 생각하는 고급 호텔은 기대하면 안된다.(이건 당연하죠!)

근처에 놀거리, 먹거리 많은 홍대 중심에 위치한 나인브릭 호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가격, 접근성과 소음, 깔끔함 등등 다 고려했을 때 가성비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