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홍대 놀거리 예거밤 마시며 볼링도 즐기는 스매싱볼 볼링장

뭘하면 재밌을까 홍대 놀거리 찾다 유레카 외친 건 바로 볼링!
홍대 볼링장 찾다보니 칵테일과 음료를 마시며 즐길수 있는 아~주 좋은 볼링장 홍대 스매싱볼이 있더라고요.
홍대 스매싱볼은 상상마당에서 상수역 방향으로 조그만 내려오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우리 가족 즐거움을 선사한 볼링, 딸래미 첫 볼링장 데이트 홍대 스매싱볼 소개할께요.

홍대 스매싱볼 볼링장은 두개 층, 총 8개 레인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분위기가 여느 볼링장과 많이 달라요.
다트나 포켓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칵테일바 많쟎아요.
그런 분위기입니다.

다트나 포켓볼 대신에 볼링치며 칵테일 한잔 할 수 있는 아주 쉰나는 그런 홍대 놀거리죠.
개인적으로 볼링 막 좋아하는 편 아닌데, 역시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니 심하게 즐겁네요ㅎ

평일인데도 볼링 8개 레인 꽉 찼네요.
기다리는 동안 별도 테이블에서 칵테일이나 음료를 마시거나 간단한 축구게임 할 수 있어요.

볼링 비용은 비싼건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잘 안다녀서ㅜ
홍대 볼링장 스매싱볼 볼링 한게임 비용은 5500원, 신발 대여 2500원입니다.
중요한 건 양말 필수!
여성분들 여름이라 양말 안신고 다니시는 분들 많을텐데, 그러면 귀여운 볼링 소녀 그려진 양말 3000원에 구입하셔야 합니다^^

1인 1음료 필수입니다.
저희는 예거밤 핫식스, 아구아밤 레드불, 레몬에이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보이죠?
홍대 스매싱볼에서 저희가 주문한 예거밤 핫식스, 아구아밤 레드불, 레몬에이드.
칵테일바에서 마시는 비쥬얼과 똑~같죠?ㅋ

와이프 볼링공 굴리는 폼이 선수 같죠?
옆 레인 보니까 다들 선수네요ㅎ

딸래미도ㅎ
첫 볼링을 아빠 엄마와 함께^^
볼링공이 힘 없이 끝까지 굴러가는 걸 보면 제 심장이 쫄깃쫄깃~

홍대 놀거리 뭐 있을까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볼링장 데이트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날 홍대 스매싱볼 볼링장은 동성끼리 온 테이블은 하나도 없더라고요ㅋ
칵테일도 한잔 하면서 다들 여가와 데이트를 즐기는 듯ㅎ
앞으로 가족끼리 볼링장 자주 다니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