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센트럴파크 초밥맛집 조쿤스시, 가성비와 맛 일타쌍피

찬바람 부니 신선한 회와 초밥이 땡기는 계절이라는게 실감나네요
일식집마다 초밥에 사용하는 회 종류도 다르고, 밥 맛과 회 상태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다보니 자꾸 먹어도 질리지 않는 초밥
주말 동탄 센트럴파크 지나다가 점심 메뉴를 정하라고 했는데, 제 맘을 아는지 우리 가족이 선택한 메뉴는 초밥 스시
센트럴파크 공원 앞 도로 사거리에 눈에 띈 조쿤스시, 망설임 없이 그 건물 지하에 차를 대고 스시 먹으러 고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동탄 조쿤스시 가게 사이즈는 아담합니다.
예전에는 초밥 스시 음식점 규모가 커야 맛있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오마카세 몇 번 먹어보고 그 편견이 완전 사라졌어요
매장이 커야 회전율이 좋고, 신선한 회가 우리를 기다릴 거라는... 지금 쓸데없는 생각ㅋㅋㅋ
오히려 테이블 몇개 없는 작은 초밥집이 재료 하나하나에 더 신경 쓰고 잘 해주시니, 신선함과 맛, 정성이 더 느껴지더라고요

큰 대규모 매장도 좋지만, 요즘은 일부러 작은 초밥 전문점을 찾는 편입니다.

동탄 센트럴파크 초밥 맛집 조쿤스시, 매장은 아주 아담합니다.
조쿤스시 오늘의 초밥 스페셜/모듬/반송 메뉴에서 스페셜한 초밥이 나열되어 있네요

벽 한쪽면을 장식하고 있는 아주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조쿤스시 메뉴판을 보며, 우리 가족이 선택한 메뉴는 14,900원 모듬초밥과 새우튀김
오늘 모듬초밥의 스페셜한 초밥은 타코와사비와 청미새우


초밥을 주문하니 기본 세팅과 함께 입맛을 돋구워주는 죽이 나옵니다
조쿤스시 들어오기 전 약간 예민했었는데, 음식 나오니 모든게 사르르 녹네요
역시 인생은 식도락, 먹는게 낙인가봐요ㅋㅋㅋ

드디어 동탄 초밥맛집 조쿤스시 모듬초밥 등장
지금 세어보니 12p 맞네요ㅎㅎㅎ
저는 밥 양은 적고, 회가 길~~~게 떨어지는 초밥이 좋거든요
이정도면 비주얼은 만족

초밥 한입 먹어볼까요?
12개의 초밥을 하나하나 점령해가는 그 맛과 느낌, 아시죠?ㅎㅎㅎ
아주 화려한 맛과 비주얼은 아니지만, 이정도면 가성비 좋게 가볍게 즐기기엔 딱 좋은 사이즈네요
너무 헤비하지 않게 초밥이 먹고 싶다면, 주저하지 않고 찾을 수 있는 동탄 센트럴파크 스시맛집이네요

게다가 친절은 덤!
완전 친절해서 초밥 맛에 기분 좋음 +2점까지 더해지니 조쿤스시 호감도 더 올라가고!

우리 세식구, 새우튀김까지 3조각 내서 사이좋게 나눠먹으니 예민했던 기분도 사르르~
맛있어서 좋았고, 친절해서 행복했던 동탄 센트럴파크 초밥 맛집 조쿤스시 후기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화성시 반송동 42-1 동탄삼성프라자 103호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