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깔라만시 소주와 함께한 곱창맛집 신도림역 대왕곱창 구이

올해 나혼자산다 화사가 쏘아 올린 최고의 히트상품 곱창, 그 곱창을 먹기 위해 찾은 신도림역 맛집 대왕곱창 구이
날씨 쌀쌀해지고 사람 많을 거 같아 좀 빠르게 움직였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입성
오늘은 스페셜하게 신도림 대왕곱창과 함께할 새로운 파트너 깔라만시가 함께 했네요

이날 신도림 대왕곱창구이에서 깔라만시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 그 맛에 반해 진짜 꽐라될 뻔 했어요
아니, 2차 마무리될 때 즈음 이미 꽐라였을지도ㅋㅋㅋ
암튼, 좋은 사람들과 너무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준, 당일 들어온 신선한 한우만을 취급하는 곱이 꽉찬 신도림 곱창맛집 대왕곱창 후기입니다!


신도림역 2번출구에서 내려 한참을 걸어 도착한 신도림 대왕곱창
개인적으로 이 골목은 평소에도 자주 찾던 신도림 맛집 골목이라 아주 익숙한 거리 풍경ㅎㅎㅎ
6시 30분 쯤 도착하니 다행히도 우리를 위한 자리가 남아 있네요
100% 국내산 청정한우 대왕곱창이라고 씌여진 플랜카드가 오늘 유난히 절 반기네요

주문과 동시에 신도림 대왕곱창은 입구에서 사장님(?)께서 초벌구이를 해서 주십니다.
그래서 불판에 곱창이 올라가면 그리 오래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단, 주문 후 곱창이 나오는 시간까지는 기다림의 고통을 좀 즐기셔야 합니다ㅜㅜ
먹음직스럽게 나온 모듬곱창 위에 양파와 떡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고, 주변에 간천엽, 육개장(?) 같은 찌개와 밑반찬이 줄맞춰 우리의 선택을 기다립니다

함께한 일행이 준비한 깔라만시
이날 처음 안 깔라만시, 날 죽이려고 그랬는지 센스 있게 두개나 준비했네요ㅋㅋㅋ
찬우의 꽐라만시 No취지마, 꽐라될까 무섭네요
리얼 깔라만시, 생수 또는 탄산수와 섞어 마시라는건데 우리는 소주랑 섞어 마셔요~

어떻게 깔라만시가 떴는지는 모르지만, 요즘 핫한 아이템이긴 한가봐요ㅋㅋㅋ
일단 소주잔에 한잔 딸고, 그 양만큼 깔라만시를 부어줍니다.
소주 한병에 소주 7잔 나오니까, 대충 소주와 깔라만시 6:1 정도 섞었겠네요
이 깔라만시 소주가 2018년 또 하나의 레몬소주 광풍인가요?


신도림역 곱창 맛집 대왕곱창구이 곱창이 익어가길 잠시 기다리며, 신기하게 깔라만시 소주 조제하는 모습을 지켜봅니다
그리고, 곱창 익은 거 확인한 후 이제 깔라만시 소주와 고고!

색깔 너무 예쁘죠?ㅋ 이거에 당하면 안되는데...
비타민C가 많고 신맛이 강해 요리에 많이 사용된다는 깔라만시
생선의 비린내도 잡아주고 잼의 재료로 사용되기도 하며, 각종 염증을 완화시키는데도 사용된다는 깔라만시!
그 깔라만시를 우리는 참이슬에 조제해서 처음처럼 소주잔에 마셔봅니다
일단 원샷!

맛있네요
이날 깔라만시 덕에 거의 꽐라 됐음ㅋㅋㅋ

맛있게 익은 대왕곱창 곱창 한입 먹고 깔라만시 소주 한잔 마시고
곱창 한입 또 먹고 깔라만시 소주 한잔 또 마시고ㅎㅎㅎ

중요한 건 맛있는 곱창과 깔라만시 소주 덕에, 오랜만에 만난 좋은 사람들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다 삼매경에 빠졌네요

곱창은 원래 기본빵은 하쟎아요
화사가 쏘아올린 곱창, 올해 엄청 먹는데 곱창은 언제 어디서 먹어도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신도림역 근처에서 곱창은 처음 먹어본 거 같은데, 앞으로 신도림 곱창은 대왕곱창으로 통일할 듯

한국 사람은 밥으로 마무리해줘야 제맛,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곱창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곱창 먹어서 너무 좋고, 깔라만시 소주라는 새로운 세계를 선물해줘서 더 좋았던 신도림 대왕곱창구이

곱창은 사랑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구로구 구로동 30-33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