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 요리

난리난 그 이마트 랍스터 쪄먹고 랍스타 라면으로 사치도 부리고

비주얼 대폭팔 인터넷에서 벌써 난리난 그 이마트 랍스터를 집에 데려왔습니다
아침 10시 이마트 오픈하자마자 찾아갔는데, 벌써 이마트 랍스터 코너는 이미 핫플레이스
가볍게 줄 서서 집에 데려온 이마트 랍스타, 오자마자 쪄먹었네요

집에서 랍스타를 먹어볼 줄이야ㅋㅋㅋ
이마트 사랑하고요, 이런 행사 자주 해주세용
오늘 이마트 블랙이오 행사 대표 품목들 완전 싹쓸이 하면서, 완전 호갱님 되어 드렸습니다
국내산 삽겹살과 홍대 초마짬뽕 등등 블랙이오 붙은 품목들 많이 데려왔어요
그래도 오늘 이마트를 간 단 하나의 이유를 꼽자면, 바로 자숙랍스터 아니겠습니까?
블랙이오 프로모션 대표 선수 자숙랍스터 찜 쪄먹은 후기 시작합니다!


이마트에서 데려온 자숙랍스터는 살아 있는 랍스타를 찐 후 급랭시켜서 냉동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즉 이미 한번 찐 거니까 집에서 너무 오래 안 쪄먹어도 된다는 얘기
냉동된 이마트 랍스터 포장을 뜯으니 이렇게 귀여운(?) 랍스타 한마리가 방긋 반겨줍니다
다리 하나를 살짝 내린 요염한 포즈에 침이 절로 나오네요

이마트 블랙이오 자숙랍스터 6980원 행사코너 바로 앞
바글바글 거리던 사람들 잠깐 빠졌을 때 잽싸게 인증샷!
1인당 5마리 한정인데, 다들 부부가 함께 와서 10마리씩 가져가요
저는 양심적으로 5마리 구매했는데, 막상 집에 오니 엄청 후회되네요ㅋㅋㅋ

다음에는 정상가 9800원 주고 구매해 먹을께요

두 다리를 예쁘게 모은 랍스터인데, 물로 살짝 씻겨주니 또 다른 요염한 자태가ㅎㅎㅎ
촉촉한 물기 덕에 아직 살아 있는 거 같죠?
구매한 5개 랍스타 중에 3개 뜯었는데, 이 랍스터가 가장 상태가 온전하네요

랍스터 찜 쪄먹으려 하니, 냄비가 거대한 랍스타를 소화 못하네요
어쩔 수 없이 다리는 분리해서 찜 냄비에 넣어줍니다.
방식은 아주 간단해서 고구마나 감자 쪄 먹듯이 똑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찜 쪄 먹은 시간은 물 끓은 이후로 5분
물 끓고 딱 5분 지난 후 먹었는데, 속까지 완전 뜨겁게 잘 익었더라고요

랍스터 찜 쪄먹는 조리법 참 쉽죠?
어렵지 않으니 집에 데려와서 먹어도 아주 좋아요
단, 나중에 어마어마한 껍질 음식물 쓰레기는 우리가 감당해야 할 몫이죠ㅜ

냄비 뚜껑을 열었더니 랍스터 비주얼 대폭발
아 집에서 이런 랍스타 고급요리를 해먹게 될줄이야
볼륨 높이고 영상 한번 보세요
랍스터 맛있게 익는 소리가 예술입니다



드디어 다 익은 랍스터 3마리를 접시에 올립니다
가재같죠?
위에 사진 보다시피 사이즈 꽤 됩니다
랍스터로 배불리 먹으려면 1인당 2마리는 먹어야겠더라고요
그런데, 우리 세식구는 랍스터 3마리와 랍스타 라면으로 완전 배불리 먹었어요^^

보시다시피 두 손으로 꽉 쥐어도 될만큼 사이즈 됩니다
몸통과 머리가 분리되는 그 찰라의 순간!

와우
몸통에 숨겨져 있던 꽉찬 랍스터 속살 이거 실화냐?
눈으로 봐도 그 맛 느껴지세요?

니들이 랍스터 맛을 알아? 절로 나오네요ㅋ

가위로 꼬리 두꺼운 속살을 걷어내면 이렇게 튼실한 살이 제 입을 유혹합니다

요렇게 젓가락을 쏙 빼도 이렇게 나오네요
이 다음부터는 사진 촬영 중단

양 손으로 랍스터 게걸스럽게 먹느라ㅋㅋㅋ
이 엄청난 랍스터 앞에서 사진이 문제가 아니죠!

6개의 랍스터 다리 중 4개는 라면에 넣었습니다.
이정도 사치는 누려봐야죠
라면 두개에 랍스터 다리 4개
랍스터 자체에 짠 맛이 있으니, 평소보다 물은 조금 더 넣었습니다.
랍스터 라면 완전 예술이겠죠?

라면과 함께 잘 익은 랍스터
양 손으로 랍스터 먹기 시작한 이후로 사진 촬영 중단되어서 더 이상의 사진은 없네요ㅋ
확실한 건 이 라면 맛과 국물 맛 정말 Ultra JMT 입니다

국물에 오묘하게 밴 랍스타 특유의 짬짜름하고 고소한 그 게살 맛
집에서 먹은 라면 중 또 하나의 인생라면 만났네요ㅎㅎㅎ
반대로 랍스터 다리 속살을 먹는데, 라면 국물 맛이 살짝 배어서 그 맛 또한 일품이더라고요

이마트 블랙이오 자숙랍스터 덕에 아주 행복한 경험을 했네요
이마트에서 14일(수)까지 랍스터 6980원에 판매한다고 하니 아침 일찍 서두르세요
엄지~ 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