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 요리

글로 설명할 수 있는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그 맛의 진실

짜라짜자짜 짜짜 짜~파게티~ 일요일은 짜파게티 요리사~ 농심 짜파게티
이 농심 짜파게티 CM송 기억나신다면, 당신은 옛날 사람ㅋㅋㅋ

마트에 갔는데 어느 한 심박한 인스턴트 식품이 제 시선을 고정시킵니다
저도 모르게 자석에 끌리듯 다가가 손에 든 농심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그 옆에는 오징어짬뽕맛 국물라볶이가 세트로 있더라고요
아 얼마나 빵 터졌던지ㅋㅋㅋ
걔들 둘을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어느 놈을 먼저 해칠울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놈은 바로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그 맛 막 상상가죠?
그 맛일 거 같은데... 궁금도 하죠?
짜파게티와 라면, 떡볶이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데, 어떤 맛일까요?
얼마 전 tvN 현지에서 먹힐까 보니까 이연복님께서 짜장떡볶이 선보이던데, 그 맛이 상상되기도 하고...

궁금한 거 못참는 우리 가족 장본 거 정리하기 무섭게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조리하러 고고!!!


농심 짜파게티 국물라볶이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농심 사리면 - 짜파게티 면이 아니어서 솔직히 아쉬웠음
나름 농심 짜파게티 면 기대했는데, 시중에서 흔히 살 수 있는 농심 사리면이 나올줄이야...
국물라볶이 떡 -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실물은 많이 작을 수 있습니다.
국물라볶이 어묵건더기 - 나름 사이즈 있는 어묵 3개 들어 있어요
그리고,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국물라볶이 소스

딱 봐도 2인분은 택도 없어 보이는 양
실제 1.5인분으로 딱 맞을 듯

첫 라면은 무조건 레시피대로!
짜파게티 맛을 제대로 담았다는 표현에 소름ㅋㅋㅋ



냄비에 찬물 400ml와 떡을 넣고 끓여줍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함께 동봉되어 있는 사리면과 어묵을 넣고 3분 30초 더 끓이랍니다.
불을 끄고 소스를 넣고 다시 중불 켜고 또 볶아 주랍니다

농심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에서 추천하는 레시피로 만들었는데, 솔직히 양이 너무 적어보이네요
물 좀 넣어주고 집에 있는 어묵 쪼가리 좀 더 넣어줬어요
나머지는 레시피 그대로 그대로!!!
생각보다 조리시간이 꽤 걸리네요
그래도 평소 짜파게티보다 훨씬 정성스레 조리한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짜잔~ 다 만들어졌습니다.
맨 앞에 구부정한 어묵과, 맨 위에 반듯한 어묵 빼고 나머지 어묵은 우리집 냉장고에 있던 사제어묵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비주얼은 꽤 봐줄만하죠?
진짜 이연복도 울고갈 짜장떡볶이가 만들어졌습니다.

갠적으로 떡볶이 엄청 좋아하고, 라면 엄청 좋아하고, 짜장면 엄청 좋아하는데
완전 취향 저격한 농심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짜파게티맛 국물라볶이, 그 맛은요?

짜파게티에 떡사리 넣은 맛입니다!
거기서 한치도 어긋나지 않아요



짜파게티에 떡사리 넣은 맛, 드셔보지 않아도 글만봐도 어떤 맛인지 딱 알겠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