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홍콩 자유여행 침사추이 맛집 미슐랭 가이드 홍콩 kai kai Dessert

홍콩 자유여행 침사추이 템플스트리트 야시장, 그냥 허름한 음식점 사이에 미슐랭 가이드 홍콩 길거리 음식 추천 음식점을 만났습니다.
구글 지도로 우연히 찾아 찾아간 홍콩 템플스트리트 야시장 kai kai Dessert (가가첨품 佳佳甜品)
한국사람은 전혀 없었고, 홍콩 현지인이 정말 바글바글하더라고요
여기가 현지인이 찾는 진짜 맛집이다 싶어 약간의 웨이팅을 거쳐 kai kai Dessert 입성!

사진 보시는 것처럼 2016 2017 2018 MICHELIN Guide Recommended Street Food 선정 인증 마크가 딱!
기대만발 kai kai Dessert (가가첨품 佳佳甜品)

보시는 것처럼 kai kai Dessert (가가첨품 佳佳甜品) 앞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한국사람을 한명도 못 만난 건 완전 신기방기
참고로 매장은 1,2층으로 되어 있으며, 인원수 맞는 빈자리 있으면 비비고 앉아야 합니다.
대충 다 합석하는 분위기이며, 가족단위로 디저트 먹으러 많이 왔더라고요

kai kai Dessert (가가첨품 佳佳甜品) 메뉴판
홍콩 달러로 20~22달러니까 우리 돈으로 3천원정도입니다.
디저트라고 하지만, 가벼운 죽 같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메뉴판인데, 뭐라고 하는건지 전혀 알수가 없네요ㅋㅋ
사진으로 된 메뉴판에서 추천메뉴로 3개 선택했어요

매장 분위기는 대충 이렇습니다.
진짜 서민적이고 현지인 가득한 홍콩 침사추이 템플스트리트 야시장 맛집 kai kai Dessert
홍콩 자유여행 다니면서 한국사람 이렇게 없는 식당은 처음이었어요ㅎㅎㅎ


드디어 kai kai Dessert 대표메뉴 3개가 나왔습니다.
한글 메뉴판이 없어서 첨부터 무슨 맛인지, 뭐가 들었는지도 모르고 그냥 추천메뉴로 시켰어요
이게 바로 kai kai Dessert (가가첨품 佳佳甜品)를 미슐랭 가이드 홍콩 길거리 음식 추천 음식점으로 만들어준 대표 메뉴들이군요!

옆테이블에서 다들 너무 맛나게 먹어서 저도 기대감 갖고 한입 딱!!!
이게 뭐지? 싶었지만 또 한입 딱!!!
다른 음식들도 계속 한입씩 먹어봤는데...

보시는 것처럼 다 남겼어요ㅜㅜ
우리 한국사람 입맛과 홍콩 사람들 입맛은 다른가봐요
밍밍한게 당췌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kai kai Dessert를 3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홍콩 길거리 음식으로 추천했다는데, 솔직히 갠적으로는 살짝 실망
그래도 매장에 현지인이 가득한 거 보면 맛이 없다기보다 맛을 이해 못한다는 표현이 더 맞겠죠?

매장 앞에 가득한 홍콩 유명 배우들 방문 사진
대부분 전 모르는 분들인데, 홍콩 배우 주윤발은 딱 알아보겠네요
젊은 주윤발님 모습을 보니 오래전에 다녀가신 듯

저는 입맛에 안 맞아서 남겼지만, 사람들 입맛은 다 다른거니까요
홍콩 현지인이 좋아하는 현지인 맛집을 꼭 한번 가보고 싶다면, kai kai Dessert 추천드려요
구글 지도 캡쳐해서 첨부하니 홍콩 자유여행 중 침사추이 템플스트리트 야시장 계시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리뷰 평점도 좋아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홍콩 | 홍콩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