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겨울 실내데이트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와썹맨도 헤이 뱀~

날씨가 추워지니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숨쉬는 거 외에 움직이는게 부담스러워지시죠?
특히 겨울 실내데이트를 계획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그 분들께 희소식이 될만한 포스팅일 거 같네요
춥다고 움추리고만 있지 마시고, 잠실에서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까지 자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니 부담되는 거리도 아닐 거 같네요

주말, 큰맘 먹고 격하게 운동 한번 하려고 무려 하남에 한번 떠봤습니다!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얼마 전 와썹맨 박준형님께서 방문해서 직접 경험한 영상을 유튜브로 본 적이 있거든요
꼭 한번 가봐야지 벼르고 있다가 드디어 큰 맘 먹고 찾아갔습니다.
여러 이유로 못하고 있지만, 제가 원래 활동적인 스포츠를 좋아하거든요
완전 기대하고 찾은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그 리얼 후기에요^^


의외로(?) 한산한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입구
원래 10시에 오픈한다고 되어 있는데, 9시 50분쯤 도착했을 때 벌써 사람들이 입장하고 있더라고요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입구에서 간단하게 신장 체크합니다.
키 120cm 미만은 입장 불가에요
안에 들어가면 ADVENTURE ZONE 일부 서비스는 150cm 미만도 이용 제한됩니다.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입장료는 2시간 기준 성인 24,000원 / 어린이 19,000원입니다.
10분 초과 시 1,000원 단위로 초과되는데 빡시게 움직이면 2시간 충분합니다.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운영시간은 주말 오전 10시 ~ 오후 10시, 평일은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바지와 운동화는 필수, 복장 제한 있습니다
주차비는 무료인데, 왜 무료인지 가보시면 압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차 주차해 놓고 다른 데 갈데 없고요, 일단 스타필드 들어선 순간 돈 안 쓸수가 없어요ㅋㅋㅋ
신세계에서 운영하다보니 신세계상품권과 SSG Pay로 결제 가능하고요
우리 가족이 방문한 시간은 일요일 주말 아침 10시 정도였는데, 생각보다 사람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입장했어요~!


실내에 준비되어 있는 물품보관소에 짐을 넣고 설레는 맘으로 체험 시작!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사격으로 몸을 풉니다
별거 없네요
실탄은 아니고, 레이저 불빛으로 쏘는데 익사이팅하거나 재밌지는 않아요
그냥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입장했으니 몸풀기로 참여ㅎㅎㅎ

저를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로 이끌어 온 박준형의 와썹맨 유튜브 방송 장면이에요
19번째 에피소드였고, "※사각팬티 금지※ 박준형이 직접 체험한 스포츠 몬스터 꿀팁 알려줌" 제목으로 유튜브에서 보실 수 있어요
박준형이 너무 별거 아니고, 쉽게 가길래 정말 쉬운 줄 알았던 ADVENTURE ZONE
사실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간 이유는 저거 해보고 싶어서 간거에요

ADVENTURE ZONE 이용하실 때 안전상의 이유로 휴대폰을 소지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른 분들이 타는 모습으로 어떤 건지 참고하세요
별거 아닌 거 같죠?
생각보다 무섭습니다. 그리고 손에 땀 가득해져요ㅜㅜ
가족과 함께 가서 도전했지만, 다시 선택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그냥 포기할래요ㅋㅋㅋ

안전장치 다 하고 이용하지만, 심리적으로 너무 무섭더라고요
저도 고소공포증 있나봐요
번지점프 해본 적 없지만, 저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당연히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ADVENTURE ZONE Rope Course 이용해보고 저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난 번지점프는 패 죽여도 못하겠다.
왜 1박2일에서 연예인들이 그렇게 못했는지 이해 간다ㅋㅋㅋ

ADVENTURE ZONE Rope Course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코스
암벽등반처럼 저렇게 이동하는건데 많은 사람들이 저기서 포기합니다.
저는요? 노코멘트 하겠습니다ㅜㅜ

ADVENTURE ZONE Rope Course 마지막 코스는 Free Fall, 높이 8m에서 뛰어내리는 체험 코스입니다.
저요? 잘 했죠.
멋진 착지는 아니었지만...ㅋ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여러 코스 중 가장 존경스러운 코스는 바로 이 Art Climbing 입니다
홈페이지에는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코스의 놀이형 클라이밍 체험이라고 되어 있지만, Rope Course에서 지리고 질린 저한테는 넘사벽 코스
그냥 구경만 하는 걸로 대리만족 했어요

어린 친구들과 여성분들도 많이 도전하시는데, 정말 리스펙입니다!
전 다시 기회가 주어져도 못해요 못해!
확실히 나이 들었나봐요

겁많은 우리같은 사라을 위한 놀이시설 많으니 절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ㅎㅎㅎ
다트, 나름 긴장감 있어요
다트 시설 바로 뒤에 실내 노래방도 있더라고요

오랜만에 농구도 한게임 했죠
농구공 잡아본지 10년도 넘은 거 같네요
정식 게임은 아니었지만,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덕에 땀 흘리면서 운동한 코스^^
트랜폴린, 일명 방방도 아이들한테 완전 인기 있는 체험 코스

축구 페널티킥도 하고요

제가 좋아하는 야구 던지기도 즐겼죠
비록 실내스포츠지만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에서 제대로 즐기고 운동했어요
정말 두시간 순삭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에서의 즐거운 실내데이트 2시간을 마치고 나가려다가 우연히 알게된 실외코스
옥상에 또 다른 신세계가 펼쳐져 있더라고요
정말 좋았던 건 사람들이 옥상에 이런게 있는지를 몰라서 사람이 거의 없어서 웨이팅 1도 없이 이용했다는 것!!!

풋살 파크에서 축구하는 사람들도 있고, 이렇게 배드민턴 치는 아이들과 가족들도 많습니다.
답답한 실내에서 잠시 벗어나 이렇게 야외에서 뛰는 것도 좋겠죠?

야구 배팅볼 시설도 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야구 배팅볼인데, 추가 비용 없이 마음껏 하고 왔습니다ㅋㅋㅋ
이것만 해도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입장료는 충분히 뺄 듯
다만, 이제 날씨가 추워지니 겨울에는 이용 제한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박준형의 와썹맨으로 시작된 하남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앓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요, 추운 겨울 실내 데이트 코스로 딱 좋은 거 같아 강추 드려요
가족 단위 좋고요, 연인 단위는 더 좋아요
특히 남녀 누구든지 멋짐 폭발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기회의 땅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