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2신도시 맛집 스페인요리 전문점 섶, 분위기는 갑 과연 맛은?

동탄에 이런데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예쁘고 핫한 동탄2신도시 스페인요리 전문점 섶(sup)
포털에서는 동탄2신도시 맛집 섶이 스페인 음식을 파는 플라워카페로 소개되며, 대충 찍어도 인생 사진 나올 정도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이미 다녀온 사람들 블로그만 봤는데 정말 꼭 가보고 싶더라고요.
이탈리아 파스타, 인도, 멕시코 요리 전문점은 많이 봤지만, 스페인 요리 전문점이라는 것도 꽤 매력있게 다가왔고요.
동탄에서 맛보는 스페인 요리라는 스페셜한 느낌 찾아 동탄2신도시에 다녀왔습니다.

섶, '잎'의 제주도 방언이기도 하고, 홀짝홀짝 마시다라는 의미의 영어 sup
둘 다 어울리는 동탄 스페인 요리 맛집 섶(sup), 분위기와 맛 더도 덜도 더하지 않은 솔직한 후기 올립니다.

2동탄에서도 아주 구석진 한적한 곳에 있는 스페인 요리 전문점 섶(sup), 너무 한적한 주택가에 있어서 이런데 음식점이 있나 싶을 정도더라고요
단독주택을 개조한 듯한, 진짜 스페인에 가보면 있을 거 같은 분위기의 섶(sup)
제가 스페인 가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 진짜 저런 집이 있을 거 같네요ㅋㅋㅋ

no life without green
그래서 섶을 플라워카페라고 소개하나봅니다.
 

화원에 온 거 같아 너무 예쁜 동탄 섶(sup)
저 예쁜 꽃과 화분 사이에서 대충 찍어도 인생 사진 건질 거 같죠?

역시 맛집은 일찍 와야 이렇게 편하게 사진 찍을 수 있더라고요
저희가 다 먹고 나갈 때는 이 자리들이 거의 다 차더라고요

동탄2신도시 섶(sup) 최고의 명당, 핫플레이스는 바로 저 자리
테이블도 예쁘고, 의자도 예쁘고, 거울도 예쁘고... 모든게 예쁜 스페인음식 전문점 동탄 섶
블로그에서 본 것처럼 분위기 하나는 인정!
사진 한장 안 찍고 그냥 먹고 가기에는 너무 아까울 정도로 예쁜데, 섶(sup) 스페인 음식 맛은 어떨까요?
반전 있는 섶(sup) 스페인 요리 솔직후기에요^^


치즈가 솔솔 올려진 감자튀김
이런 표현이 어떻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섶(sup)의 느끼함을 이 감자튀김이 살려줬어요ㅋㅋㅋ

동탄 맛집 섶(sup) 대표 메뉴 피데오 크림 파스타
피데오면으로 만든 스페인식 크림 파스타인데, 블로그에서 평이 너무 좋더라고요

이탈리아 파스타처럼 숟가락 위에 포크로 돌돌 말아서 먹는게 아니라, 이렇게 숟가락으로 퍼서 먹어야 할 정도로 면이 아주 짧은 피데오면
스페인 파스타는 원래 이런가요?ㅋㅋㅋ
어쨌든 한입 먹어본 동탄 섶 피데오 크림파스타 첫맛은???
음... Gooood!!!
이게 스페인 파스타 맛이군요!

블로그 소개처럼 빵에도 올려 먹어봅니다.
그런데 희안한게, 먹으면 먹을 수록 느끼함이 솔솔 올라오네요
맛있는 파스타 먹을만큼 먹어봤는데, 먹을 수록 절로 손이 안가는 묘한 매력의 동탄 섶 피데오 크림파스타
이 파스타의 느끼함을 감자튀김과 피클이 좀 달래주긴 하지만, 너무 느끼해서 3숟가락 정도가 한계더라고요ㅋㅋㅋ
아, 이게 스페인의 맛인가요?
진짜 느끼함 그 자체, 파스타 좋아하는 딸래미가 남길 정도니...ㅋ

요건 동탄 섶(sup) 또 하나의 대표 메뉴 페스츄리 코카 (Spanish Coca Pizza)
하몽 등 다양한 재료로 토핑해서 구워내 스페인식 피자라고 하네요
페스츄리 코카 맛은요?

피자라고 하긴 어렵고, 그냥 좀 두꺼운 빵
피자인데 누네띄네가 생각나는 건 왜 일까요?
맛은요? 그나마 이게 제일 괜찮았음ㅋㅋㅋ

동탄 섶(sup) 해산물 빠에야
샤프란에 불린 쌀과 해산물로 만든 스페인식 쌀요리
오징어와 새우, 조개, 홍합 등 다양하게 올려져 있는 해산물들이 정말 먹음직스럽죠?

맛은요?
짜요ㅋㅋㅋ
아, 동탄2신도시 스페인요리 맛집이라고 소문나서 완전 기대했는데 중간이 없더라고요
블로거들 사이에서 평이 너무 좋아서 기대했는데 너무 실망했네요
원래 스페인 음식 맛이 이런가요?
느끼하고 짜고... 제 스타일은 아닌 거 같네요
물론 개인차 있습니다!

분위기 하나만큼은 정말 최고였던 동탄2신도시 스페인요리 전문점 섶(sup)
우리 가족 입맛에는 안 맞아서 솔직히 실망이네요...ㅜ
음식도 거의 남겼어요
그나마 페스츄리 코카 피자만 집에 싸와서 저녁에 좀 먹었음...

결국 집에 와서 쫄면 하나 만들어 먹었어요
불닭볶음면 생각나게 하는 묘한 매력 있었던 동탄2신도시 스페인요리 전문점 섶(sup)
우리 입맛에는 매운게 짱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