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홍대 회식장소 추천 합정역 맛집 합정 오리농장 몸보신은 덤

맛집 많은 홍대 근처에서 회식이나 단체모임을 하고 싶은데, 사람 많이 들어갈 장소 마땅치 않고 맛도 보장 못하고 고민 많이 되시는 막내분들을 위한 합정역 맛집 소개합니다.
회식으로 간 자리는 아닌데, 막상 가보니 회식이나 단체 모임으로 오면 딱 좋겠더라고요

지하철 2호선 4번출구에서 10초 거리(출구 바로 앞)에 있어 접근성 좋고, 오리 안 먹는 사람 거의 없으니 메뉴 선정 평타 이상은 되며, 별도 룸과 테이블석 등 고객 취향에 맞춰 자리를 할 수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합정역 맛집 합정 오리농장입니다.
홍대 앞 합정역 합정 오리농장이 왜 좋으냐하면, 삽겹살 같이 굽는 메뉴 좋아하시는 분은 오리 로스구이, 매콤한 양념 고기 좋아하시는 분을 위해서는 오리 주물럭, 뜨끈한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오리누룽지백숙, 같이 먹는 거 싫고 1인 1메뉴 선호하시는 분을 위해서는 닭곰탕/오리곰탕 같이 고객 음식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얼마나 좋습니까?

합정역 4번출구 나오자마자 바로 위치한 합정 오리농장 딱 보는 순간 이건 회식이나 단체모임각이네요
남녀노소 어린 친구들부터 어르신까지 다 좋아하는 오리요리쟎아요ㅎㅎㅎ

참, 오리백숙은 현장에서 주문하면 몇 시간 걸리니 합정 오리농장에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 놓는 센스는 필수인거 아시죠?
맛도 있고 몸보신도 되니 너무 좋은데, 홍대를 비롯해 근처에 2차로 갈만한 맛집까지 많으니 회식이나 단체모임 1차로 모이기에 딱 좋겠더라고요

아주 정갈한 밑반찬
요즘은 흔해져서 희소성이 많이 없어졌지만, 고기 먹을 때 고급 밑반찬으로 손에 꼽는 울릉도 특산물 명이나물이 눈에 띄네요
제가 좋아하는 겉저리 배추김치도 너무 좋고요

일단 합정 오리농장 대표메뉴 오리로스구이를 솥뚜껑 불판에 올립니다.
생오리와 함께 양파와 떡, 김치도 같이 올려주시네요
아 이 비주얼 너무 조아조아^^

오리고기 익어가면서 먹기 좋은 색깔로 변해가네요
합정 오리농장 한쪽 벽면에 유황오리 효능이 붙어 있습니다.
이 오리가 유황오리인지는 모르겠으나...

유황오리의 효능
- 몸 안에 쌓인 독소를 해독하고 면역력을 증진시킨다
- 정력이 좋아진다
- 항생제와 소염제 역할을 한다
- 성인병을 예방한다


유황오리인지는 모르겠으나, 유황오리라 생각하고 합정 오리농장의 잘 익은 오리로스구이를 잘 익은 김치에 싸서 한입 쏙~!
오리고기가 콜레스테롤 형성을 억제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준다네요
100% 사실이라면, 저한테 너무나 좋은 오리고기, 입에 쏙~!!!

한쪽 테이블에서는 오리 주물럭을 불판에 올립니다.
매콤한 오리주물럭 너무 맛나보이네요

부추(?)와 콩나물을 넣고 사정없이 비비며 익혀 먹는 오리 주물럭
합정 오리농장이 로스구이만 유명한 줄 알았는데, 오리 주물럭도 엄지척이네요^^

잘 익은 오리주물럭도 한입 쏙

오리 구이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미리 예약을 안해서 백숙을 못 먹은게 아쉽지만,  모든게 완벽했던 합정역 맛집 합정 오리농장


홍대 근처에서 단체 모임이나 회식 장소를 찾는다면, 절대 싫어할 사람 없는 오리 전문점 합정 오리농장 추천드려요
맛과 건강은 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