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동사니

스트레스 해소는 매운 음식이 제격 엽기떡볶이로도 안 풀리면?

요즘 현대인들 스트레스 많으시죠? 저 또한 예외가 아니네요ㅜㅜ
특히 최근 회사에서 받는 스트레스 지수가 거의 극복하기 힘든 최고 수준에 올라와 있어서 제 감정 컨트롤이 잘 안될 정도입니다...
저도 모르게 한숨이 반복적으로 나오네!

토요일에는 회사 설명회 외부 행사 끝내고 집에서 쉬는데 또 매운 음식이 당기는거에요.
밤 11시에 고민고민하다가 쫄면 먹어서 일요일 오전 내내 속 아파서 고생했는데, 또 날 유혹하는 매운음식.

그래, 인생 뭐 있어! 확 먹어버리자!
다시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데, 이번주는 절대 그러지 않았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 담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선택한 매운 음식!
매운 음식 중에서도 탑으로 꼽히는 동대문 엽기떡볶기를 배달해서 먹었습니다!
사진 다시봐도 눈물 날정도로 매움매움 느껴지네요.
저 쿨피스를 친구삼아 진짜 스트레스 뻥 날려버리고 싶은 간절함 담아 엽떡 한입한입 정복!

근데 진짜 웃긴건 머리는 엽기떡볶기 걍 흡입해서 스트레스 같은 건 다 날려버리고 싶었는데, 몸이 허락 안 하더라고요ㅋㅋㅋ
엽떡 한입 물 한잔, 엽떡 한입 쿨피스 한잔ㅋㅋㅋ
아 진짜 졸매 엽기떡볶기, 심지어 매운맛도 아니고 보통 맛이었음

스트레스 지수 최고, 짜증나고 한숨 나는 상황에서도 이렇게 사진찍고 있는 나ㅋㅋㅋ
요즘 이 블로그를 취미 삼아 사진찍고 글 쓰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 찾아와서 댓글 달아주시고, 광고 한번씩 클릭해주셔서 숫자 올라가는 거 보는 소소한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이거라도 없었으면 더 스트레스 쌓일 듯!

아 그러고 보니 매운 음식 말고 사진 찍고 블로그 관리하는 걸로 제 나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있군요


사람 스트레스? 실적 스트레스? 불투명한 미래에 대한 불안 스트레스?
저 메추리알 한입 쏙 넣고 잊을랍니다!
잘 해결되길 바라는 진심 담아!

엽기떡볶기 한번 먹으면서 별 의미 다 담아가며 오버하죠?ㅋ

엽떡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진짜 매운게 먹고 싶을 때는 꼭 엽기 떡볶기를 시켜 먹어요
젤 맛있는 떡볶기는 아니지만, 제일 매운 건 맞는 거 같아요

저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매운 음식을 선택했지만, 이 방법이 과학적으로 의학적으로 전혀 좋은 거 아닌 건 다 아시죠?
스트레스도 몸에 해롭지만, 그럴 때 매운 음식 먹는 건 더 건강을 해친다고 하네요.
그냥 오늘 하루는 이 엽떡으로 잊어보고!

블로그 열심히 하면서 스트레스를 잊는 방향으로 가봐야겠어요ㅋㅋㅋ
이 블로그 글 쓰다 알게 된 저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었네요^^



지도 클릭해서 스트레스 검색하니까 "스트레스 해소방 다 빼려부셔"가 나오네요ㅋㅋㅋ
재미로 첨부합니다.

멀어서 강원도 원주까지 가긴 힘들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