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동사니

2달 착용한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효과 솔직후기 큰 변화는?

딸래미 생일이 3/5이었는데, 생일 선물로 뭐 받고 싶냐니까 아주 의외의 생일선물리스트가 나오더라고요.
바로 이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입니다.
평소 딸래미가 다리 꼬고 앉는 습관 때문인지 자세교정에 도움 된다니까 관심 가지고 있었나봐요.
실제로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검색해서 후기 보니 거북목이 고쳐지고 뼈가 올곶아지는 등 완전 노벨의학상 수준 댓글과 후기가 달려 있더라고요.
그 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광고 자꾸 보여서 딸래미 생일 선물 사주는 거 핑계대고 가족 수대로 구매했습니다ㅋ
지금 보시는 사진은 딸래미 발가락에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착용한 리얼사진입니다.
제 발가락보다는 딸래미 발가락이 더 이뻐서 발가락 모델로 급 섭외했어요^^

medical factory, total balance toe straightener 메디컬팩토리 토탈밸런스 서바나링
아 완전 있어보이는 네이밍이네요.
거북목이 고쳐지고 다이어트에도 효과 있다는 등 엄청난 후기에 이끌려 사긴 했지만, 저도 살짝 의심의 눈초리를 가질 수 밖에 없었죠!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사용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효능 및 효과로 발의 피로감을 완화시켜주고, 올바른 자세 교정을 해준다네요.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거북목 고쳐준다고 엄청 광고 보이던데...
높은 운동 효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도움 된다는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사용방법 완전 정독했습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하루에 30분 정도 사용하면서 점차 시간을 늘려가라고 되어 있네요.
첫날 30분 정도 끼고 집에서 돌아다니니 가족들 찬사가 들리네요.
발소리가 안들린다나 뭐라나...ㅋ
용기내서 다음날부터 거의 매일 하루종일 끼고 다녔습니다.

처음에는 불편하고 의식됐었는데, 이틀 지나니까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착용한건지 아닌건지 아예 신경도 안 쓰이더라고요.
3월 초부터 착용하기 시작했으니까 지금 딱 2개월 착용하고 다녔습니다.
하루도 안 빼놓고 착용했다는 건 거짓말이고 일주일에 4~5일 정도는 꼬박꼬박 착용한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저랑 딸래미 정말 열심히 착용하고 다녔거든요!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솔직후기 효과 어떠냐고요?
아... 솔직히 모르겠어요! 뭐 나아진 건 전혀 없는 듯.
가끔 속이 메스꺼울 때 있는데 이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때문인가 의심하게 되고, 또 가끔 허리 아플 때 있는데 그 때도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때문인가 의심한 날들은 많았습니다.
그런데 정확한 건 2개월 동안 꾸준히 착용하고 다녔는데, 저랑 딸래미 몸은 아무 변화가 없네요ㅋㅋ
다이어트 효과도 없고, 자세가 교정된 거 같지도 않고, 평소 많이 걷는 편인데 피로도가 없어진 거 같지도 않고...ㅜㅜ


한편으로는 거북목 고쳐지고 다이어트 효과 있으면 진짜 노벨의학상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 너무 맹신했나 후회도 됩니다.
어쨌든 한번 시작했으니 2달 정도만 더 착용해보려고요!
확신한 건 두달 착용한 지금, 메디컬팩토리 서바나링 솔직후기는 아무 효과 못 느낀다는 거에요~!!!
너무 허무한가요? 드라마틱한 후기 원하시면 더 실망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물론 개인차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