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짬뽕 맛집 콩국수 맛집 청킹 실하다 실해!

삼계탕 먹으러 동탄 산삼궁 찾아갔다가 오랜 기억속에서 되살아난 중국집 청킹
몇년 전에 지나가다 우연히 "대한민국에서 짬뽕이 가장 맛있는 중국집"이라고 홍보하는 걸 보고 재밌다 싶어서 청킹을 찾아간 적 있거든요.
그런데, 진짜 짬뽕이 엄청나게 맛있더라고요ㅋㅋㅋ
동탄 짬뽕 맛집으로 그렇게 제 기억에서 사라져 가고 있었는데, 산삼궁 있는 건물 1층에 아직도 청킹이 똭 버티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짬뽕 먹으러 다시 동탄 청킹을 찾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몇년 전이나 그대로였지만, 이른 저녁 시간임에도 웨이팅 걸릴 정도로 사람도 많았습니다.
이건 손님 막 나가고 자리 정리했을 때 잽싸게 한컷!
동탄에서도 상당히 외진 곳에 있는데도 사람이 이렇게 많은 걸 보니 지금도 동탄 중국집 맛집으로 청킹이 이름을 날리고 있구나 싶더라고요.
일요일라서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네요
일요일 저녁 짜장면과 짬뽕 나쁘지 않죠ㅎㅎㅎ

동탄 청킹 금일 추천메뉴 냉콩국수
청킹이 추천하면 먹어야겠죠ㅋㅋㅋ

얼마 전 이영자 맛집리스트로 유명한 여의도 진주집 콩국수 찾아갈 정도로 콩국수도 애정이 있죠
여의도 진주집 맛과 살짝 비교하면서 청킹 콩국수 국물과 면 맛을 봤습니다
국물은 엄청 진하네요
청킹이 동탄 짬뽕 맛집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지금 보니 동탄 콩국수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국물이 정말 걸쭉한 동탄 청킹 콩국수
소금이나 설탕 추가로 안하고 그냥 먹어도 간이 딱 맞더라고요.
제가 계속 먹고 싶었으나 콩국수는 와이프가 선택한 메뉴라서 전 맛만 봤어요ㅋㅋㅋ
마눌님은 청킹 콩국수 맛에 반해 국물까지 클리어!
청킹, 동탄 콩국수 맛집으로 뜨나요?ㅎㅎㅎ


딸래미가 주문한 짜장면
청킹 짜장면도 맛있으나, 전 청킹을 짬뽕 맛집으로 기억하기 때문에 사진만 찍고 패쑤~!


드디어 내가 좋아하고 정말 한 때 인생짬뽕으로 기억하고 있던 청킹 짬뽕이 나왔습니다.
메뉴판 설명을 빌리자면, 숙취해소의 왕 홍합짬뽕 7000원입니다
사진으로는 실감 안나지만 홍합 양이 어마무시합니다ㅋㅋㅋ

요건 홍합만 다 덜어놓은 것!
앞접시가 짬뽕 그릇만한데 이게 홍합껍질로 꽉 찼어요
아직도 청킹 짬뽕 맛 그대로일까요?

한 4~5년만에 찾은 동탄 중국집 맛집 청킹 홍합짬뽕, 그 맛은 여전하네요!
국물도 짜지도 부담되게 맵지도 않게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중국집 짬뽕 먹으면 빠른 시간에 화장실을 가야하는 상황이 나오거든요ㅋㅋㅋ
전 그걸로 조미료를 많이 넣는가를 셀프체크하는데, 청킹 짬뽕은 그런 징후가 없네요
일반 배달 전문 중국집에 비해 조미료는 확실히 덜 들어간 듯!

너무 맛있고, 제 입맛에 똭 맞았던 동탄 중국집 맛집 청킹 홍합짬뽕
가끔 가족들과 중국집 가는데, 또 청킹 찾아갈거에요^^

식사하고 나오니 밖에서 순서 기다리시는 분들 계시네요.
동탄에서도 외진 곳에 있는 동탄 중국집 청킹,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동탄 짬뽕 맛집 찾으신다면, 동탄 콩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청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