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3000원에 즐기는 애슐리 와인 무제한, 생맥주도 한잔 무료

애슐리W의 최대 매력 중에 하나, 3천원만 추가하면 와인을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죠
애슐리는 white와 red 두가지 종류에 Dry와 Sweet한 맛으로 나누어지니 총 4가지 와인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와인 3천원 싸다고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요
싼 맛에 다음날 고생합니다ㅋㅋㅋ

애슐리 와인이 좋은 와인은 아닌 거 같지만, 가성비로는 3천원 무제한 와인 쫒아갈 수는 없죠
계속 와인 따르러 가기 귀찮아서 가득채웠어요ㅋㅋㅋ
Dry한 레드와인으로만 마셨는데 다음날 머리 아프더라고요

애슐리에서 카카오톡 친구추가하면 생맥주나 에이드 한잔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와인 마시기 전에 생맥주 한잔으로 목을 부드럽게 만들어줬어요ㅎㅎㅎ
애슐리 카카오톡 이벤트 참여는 간단합니다
카톡에서 애슐리 검색하시면 플러스친구 목록에 애슐리 뜨는데, 친구 추가하면 이 이벤트 안내 카톡이 와요
서빙보는 분께 보여드리면 애슐리 카카오톡이 진행하는 생맥주 무료 제공 이벤트 참여는 끝!

제가 좋아하는 즉석요리코너
애슐리가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다는 소문 들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정말 좋아진 거 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러버 불떡볶기

파스타와 피자도 한입 먹어줘야죠
뷔페 먹으러 와서 즐겨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애슐리 얇은 피자 하나 먹어보기에는 부담 없죠

제 입맛에 맞았던 그릴드 베지터블

World Tasty Town, 애슐리에서 만나는 전세계 10개 도시 맛집을 운영하고 있네요.
전세계 10개 도시 맛집 음식을 모아놨는데 이상하게 땡기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애슐리 단호박 샐러드 케이크는 먹어줘야죠!

애슐리 첫번째 접시 인증샷!


스테이크도 하나 주문했어요
뜨거운 돌판에 스테이크 올려져서 오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등심은 1분뒤, 안심은 30초 뒤에 뒤집으라고 하니 그 레시피 지켜야죠
애슐리에서 스테이크 처음 먹어봤는데 맛 괜찮네요!

스테이크는 식으면 질겨지니 빨랑 먹어야죠

두번째 접시
사실 이 때부터는 와인 안주 역할로 바뀌더라고요ㅎㅎㅎ

오랜만에 찾은 애슐리, 생맥주 무료 한잔과 와인 무제한 때문에 흥 넘치는 자리였습니다.
다만 무제한 와인 너무 많이 드시면 진짜 다음날 힘들어요!
그냥 와인은 즐기기만 하세요^^


제가 간 애슐리는 구로디지털단지 구로지밸리몰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애슐리에서 맛점하시고, 저녁에는 3천원 무제한 와인으로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