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배달음식 분식은 바른 먹거리 바르다 김선생 김밥

배달음식 많이 시켜 먹는 우리집!
치킨, 족발, 보쌈, 떡볶 등을 제치고 이번에 선택한 메뉴는 분식
비싸긴 하지만, 나름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하는 바르다 김선생 김밥과 만두를 골라봤습니다.
먹거리 가지고 장난치면 안되지만, 특히 바르다 김선생은 더더욱 먹거리로 장난 치시면 안됩니다^^
비싸도 바르다 김선생 김밥을 선택하는 이유, 아실테니 그런 일 없겠죠?^^

저희가 주문한 바르다 김선생 메뉴는 갈비만두와 새우표고만두, 크림치즈호두김밥과 진미김밥입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했는데, 포장 봉지도 배달의 민족 포장 봉지에 배달되었네요.
배민의 광고카피 보면 참 기발하죠?
그 카피를 쓰도록 허락하는 윗분 꼰대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거짓말인거 아시죠? 맛있게 먹어도 칼로리는 똑같죠ㅋㅋㅋ
그래도 아무리 칼로리 높아도 저는 맛있게 먹는게 더 좋은 거 같아요^^
0칼로리 음식 치고 맛있는 음식 없쟎아요...ㅜ

바르다 김선생 김밥 포장지에 씌여진 김선생이 비밀

깨끗한 5無 단무지, 소소원 통깨참기름... 등등

비밀이라면서 너무 크게 알리시는 거 아닌가요???ㅋㅋㅋ
갑자기 떠오르는 마케팅 속담, 오른손이 한일을 왼손이 알게 하라!


진미김밥
오징어채의 매운 양념이 달고 매운 두가지 맛을 잘 잡아줬네요.
바르다 김선생 진미김밥 너무 맛있게 생겼죠?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김밥, 오이와 당근 저렇게 채로 잘게 썰은 것 보소!
사람이 저렇게 썰지는 않았겠죠? 암튼 대단!

크림치즈 호두김밥
크림치즈와 우엉, 크림치즈가 눈에 띄네요.
호두 강정 들어있다고 하는데 못 찾겠음
그런데 호두 맛은 살짝 나네요ㅎㅎㅎ

김천김밥도 맛있지만, 때론 이렇게 프리미엄 김밥 바르다 김선생도 한번 드시는 것도 좋죠!
제일 맛있는 김밥 바르다 김선생? 아니죠~!!!

집에서 해 먹는 마눌님이 만들어주는 김밥이 젤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