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포차 같은 이자카야 오사카 술집 이소마루수산 하이볼 한잔

여행가면 현지 분위기 물씬 풍기는 술집에서 간단히 술 한잔하는 낭만 반드시 필요하죠?
일본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하이볼 한잔, 저는 오사카 술집 이소마루수이산 추천합니다.
이소마루수이산는 체인점인데, 오사카 난카이난바역에서 도톤보리 가는 방향으로 3개나 있더라고요.
분위기는 동네에서 만나는 횟집이나 실내포차 같은 느낌이 쫙 풍기는 곳 오사카 이소마루수산입니다.

24시간 영업하고요, 구글 후기 찾아보니 호불호도 많이 갈리더라고요.
24시간 영업이라 늦은 시간 술 한잔 생각날 때 가면 딱 좋을 듯!

제가 찾은 오사카 이소마루수이산 난바난가이도오리점 가격 싸다, 맛있다라는 칭찬도 있는 반면에 불친절하다, 상업적이다라는 불만글도 많더라고요.
제가 간 그날의 오사카 이소마루수산 난바난가이도오리점은 한국사람 1명도 없었고, 태블릿으로 주문하니 불친절할 것도 전혀 없었던 아주 평온하고 좋았던 현지 분위기 동네 술집 이었습니다^^
웨이팅도 걸려 있어서 10분 정도 기다렸는데, 그 정도 기다릴 가치가 있었던 오사카 이소마루수산!

금요일 밤이었는데, 한국인은 저희 나갈 때까지 한 테이블도 없었고 일본 직장인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희 테이블은 이것저것 시켜서 엄청 먹었는데, 다른 테이블의 일본인들은 양복 입고 하이볼 한잔 시켜서 그렇게 수다를 떨더라고요ㅋ
하이볼 또는 맥주 한잔 시켜놓고 한시간 떠들다 가는 모습 보면서 우리나라 술 문화랑은 많이 다르구나 느꼈죠ㅎㅎㅎ
참, 오사카 이소마루수산 뿐만아니라 일본 어느 술집에 가도 실내 흡연은 아주 익숙하죠?
이곳 역시 실내흡연 장면은 아주 익숙한 곳입니다.

오사카가 한국인 관광객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여기 이소마루수산도 한국어로도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테블릿으로 주문하니 엄청 편하더라고요.
하이볼 종류가 많아서 깜놀ㅋㅋㅋ
우리나라 이자카야에서 하이볼 한잔 마시려면 8천원 하는데, 일본에서는 하이볼 4천원이면 마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 이소마루수산 인기안주도 나와요.
태블릿이라 왠지 과학적인 통계에 근거해서 추천할 거 같은 믿음 같은게 생기더라고요

명물 카니미소 구이(게 껍질 위에 얻어서 구움), 뭔가 어색한 한국말ㅋㅋㅋ
구글에서 번역했나봐요ㅋㅋㅋ
요거 오사카 이소마루수산에서 꼭 드셔야 합니다!
우리나라 돈 5천원이면 싼 건 아니지만 게껍질에 나온 이 안주 완전 쥑입니다!
우리 테이블도 두번시켜 먹었어요


뭐라 말할 수 없는데, 이 게딱지 안주 하나면 소주 한병 그냥 드링킹할 분위기!
우리야 관광객이니 이것저것 시켜서 먹어보느라 정신 없었지만 옆 테이블은 이 게딱지 안주 하나로 잘도 버티시더라고요ㅋㅋㅋ
요거, 오사카 이소마루수산에서 꼭 드셔봐야할 대표 안주입니다!

오사카 이소마루수산 추천메뉴 2위인 참치회인데, 저는 갠적으로 그닥이었습니다!
참치를 찢어놓은 거 같네요ㅋㅋㅋ
우리나라 참치가 훨씬 맛있네요!

일본 하이볼은 우리나라에서 마시는 하이볼과 맛이 달라요
우리나라에서 마시는 하이볼은 단 맛이 일품인데, 일본에서는 정말 밋밋합니다.
그래서 레몬하이볼 같은 하이볼 주문하셔야 그 맛 즐길 수 있는데, 오사카 이소마루수산에서는 머루 하이볼이 있네요!
아, 유자하이볼과 머루하이볼, 이 맛에 빠져서 계속 하이볼 드링킹ㅎㅎㅎ
하이볼 중에서 이 머루하이볼이 최고였습니다.

조개찜 같은 건데 그닥 감흥은 없었고요

요 새우볶음밥(?) 이게 또 별미네요ㅋㅋㅋ
오사카 이소마루수산이 중국집도 아니고 왠 새우볶음밥이냐고요?
그냥 배도 출출하니 뭐 배채울 거 없을까 메뉴 뒤적이다가 요 볶음밥 주문했는데, 우리나라 중국집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네요ㅎㅎㅎ
식사 안 하셨으면 볶음밥 하나 시켜서 뚝딱 해치우는 것도 좋죠!


호불호 갈릴 수 있는 오사카 이소마루수산, 좋은 사람과 가면 다 맛집이고 좋은 집 아닐까요?
저는 일본 현지 분위기 물씬 풍겨서 너무 좋았는데, 주말 같은 때 가면 한국사람 많을 거 같아서 불편할 수도 있을 거 같네요.
오사카 도톤보리 주변에 이소마루수산 지점 3개나 있더라고요.

저녁시간에는 더 좋은 술집과 밥집 많으니 오사카에서 분위기 좋은 그런 곳에서 드시고, 여기 이소마루수산은 24시간 영업이니 늦은 시간 술 한잔 생각나면 가볍게 한잔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