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일본 오사카 맛집 551 호라이만두 참새방앗간 따로 없죠

일본 오사카 여행 시 참새방앗간 같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만두 전문점 551 호라이만두
저도 오사카 가기 전에 일본 오사카 가면 꼭 먹어야하는 만둣집이 있다는 얘기만 들었는데 막상 가보니 그게 551 호라이만두더라고요.
숙소에서 첫날 밤 자고 다음날 아침에 나오니 숙소 바로 앞에 551 호라이만두가 뙁!
빨리 유니버설스튜디오 가야하는데, 호라이만두 만나는 바람에 만두 먹다가 유니버설스튜디오 늦게 갔답니다ㅋ
제 블로그 보면 택시 타고 유니버셜스튜디오 간 후기가 있는데, 하루 일정 시작을 엉망(?)으로 만든 장본인 바로 551 호라이만두입니다. 

오사카에서 도톤보리 등 시내 지나다보면 551 호라이만두 만날 수 있습니다.
이른 아침인데도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후에는 웨이팅 많이 걸려 있는 걸 보니, 일본 내에서도 만두 맛집 맞나봅니다.

사실 오사카 551 호라이만두 내부 보면 별거 없어요.
그냥 만두가 튼실하고 유명할 뿐... 비법은 다른데 있겠죠ㅎㅎㅎ

내부에 TV 같은게 있는데, 일본TV에 출연했던 모습이 계속 방송되더라고요.
우리나라 생생정보통 같은데 나오면 그 식당에서 방송 내용 사진이나 영상으로 계속 틀어놓쟎아요.
그런 느낌 나더라고요ㅎㅎㅎ
그래도 유명하고 맛있으니까 일본 TV에도 나왔겠죠^^


우리나라로 치면 고기 왕만두 같은건데, 4개에 680엔, 하나당 1700원꼴이네요.
위에 사진 보시다시피 고기만두 같더라고요.
저는 일본어를 못하니까 물어보거나 읽을 수는 없고 몸으로만 느껴서 정확히 맞는 설명은 못드리겠지만!
빈속에 아침식사로 먹어서 그런지 아니면 워낙 유명 만두 맛집이라 그런지 맛있기는 하더라고요ㅋㅋㅋ
밑에 있는 군만두(?)보다 이 왕만두가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군만두 같은건데 15개 450엔
가격 착하죠?ㅎㅎㅎ

뭐 특별한 건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그냥 군만두!

오사카 여행 1박 후 첫날 아침 식사로 만난 551 호라이만두 영수증입니다.

도톤보리에도 호라이만두가 있는데, 제가 간 곳은 오사카 라피트 난바역인 난카이 난바역 앞에 위치한 551 호라이만두였습니다.
여기는 도톤보리보다는 좀 한가하니까 참고하세요

551 호라이만두 메뉴판 첨부합니다.
희안한건 맨 위 사진 고기 왕만두(Butaman) 2개에 340엔인데 10개 1700엔.
보통 여러개 사면 단가가 낮아져야 하는데, 똑같이 한개당 170엔, 우리 돈 1700원에서 더 이상 할인이 안 되네요.


오사카 551 호라이만두, 가볍게 드시는 디저트나 간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지나다 만나면 가볍게 꼭 드셔보세요^^
저는 잘 모르지만, 오사카 여행객 사이에서 한국에서도 소문난 오사카 만두 맛집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