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요리 요리

이마트 시식하고 농심 건면새우탕 바로 집었습니다 리얼후기

이마트에 갔는데 새로 나온 라면을 시식하네요.

농심에서 새로 나온 라면인가본데 이름이 건면 새우탕입니다.

면이 좀 특이하고 새우로 얼큰한 국물맛을 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ㅋ

이마트에서 작은 소주 종이컵에 시식한 걸로는 부족해서 바로 한봉지 집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집에서 혼자 계시면서 뭐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라면 많이 드시쟎아요?

항상 먹는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진라면 이런 거에 질리신 분이라면 사심 1도 안 들어간 건면새우탕 리얼 후기 한번 보시죠ㅋ


건면새우탕은 스프가 세개 들어 있네요.

새우야채건더기, 새우탕 양념 분말스프, 새우 조미유가 들어 있습니다.


새로운 라면을 사면 조리법을 먼저 봅니다.

레시피 그대로 해 먹어봐야 특유의 그 라면 맛을 느낄 수 있쟎아요.

특이한건 새우 조미유는 꼭 조리 마지막에 넣으라는 것과 끓는 물에 스프를 먼저 넣을 시 끓어오름 현상으로 화상을 입을 수 있다는 문구네요.

농심 건면새우탕을 안전하고 맛나게 먹기 위해서는 끓는 물에 면부터 넣는 것과 새우 조미유를 조리 마지막에 넣는 것, 이 두가지 곡 지켜야겠죠?


물은 레시피에 나온 정량을 넣습니다.

농심 건면새우탕 1인분에 물 500ml 넣으라니, 저는 두개를 끓이기 때문에 1000ml 정확히 넣습니다.

(쌩뚱맞지만) 저희 집은 퓨리케어 정수기를 1년 반 써왔는데, 너무 좋아요.

직수라 더 믿음이 가고 시원한 냉수도 언제든 마실 수 있어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ㅋ

특이 이렇게 요리할 때 정량을 손 쉽게 조절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새우야채건더기를 먼저 넣었어요


면이 굉장히 특이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일반 라면이랑 많이 다르고요, 더 꼬들꼬들하고 식감이 좋네요.

언론 보도자료를 찾아보니 튀기지 않아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생면과 같은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발효숙성 제면기술로 만든 건면이라고 하는데, 다른 건 모르겠고 다른 라면 면보다 잘 불지 않는 거 같아요ㅋ


짜잔~!

드디어 우리 가족의 첫 농심 건면새우탕이 다 익었습니다.

제가 라면에 항상 계란을 넣는데, 이번에는 라면 고유의 맛을 느끼기 위해 정말 딱 건면새우탕만 끓였습니다.

뭔가 심심해 보이지만, 그래야 정확히 맛을 알 수 있으니까요ㅋ


라면 친구 김밥도 있네요.

집사람이 정성스럽게 집에서 만들었어요.

집에서 만든 김밥 너무 맛있어요.

마트에서 파는 김밥 재료에 스팸과 참치, 계란을 넣어 김밥천국 같은데서 파는 김밥과는 차원이 다른 고품격 집에서 만든 김밥입니다.

저는 라면을 끓이고 집사람은 김밥을 말죠ㅋ


그럼, 농심 건면새우탕 리얼시식 후기를 풀어볼까요?

국물은 얼큰한 컵라면 새우탕 같아요ㅋ

컵라면 새우탕이랑 맛 정말 비슷한데, 더 깊고 얼큰한 맛이 일품입니다.

라면 별로 안 좋아하는 집사람도 국물 맛 너무 좋다고 연신 칭찬입니다.

건면은 좋다 나쁘다 말하기는 어렵지만, 기존 라면 면과는 식감과 맛이 다른 건 확실합니다.

저는 마트에서 라면 살 때 일반 보통 라면 한봉지에 별미로 먹는 라면을 한봉지 더 사거든요.

이번 초이스는 가족들한테 Goooood 소리 들으며 칭찬 받았어요ㅋ

솔직히 자주 먹으면 질릴 거 같고요, 별미로 먹을 라면 구매할 때 가끔 드시면 절대 후회 없을 거 같습니다.

특히, 새우탕 사발면 좋아하신는 분들이라면 200점 주실거에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