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가족 외식하기 딱 좋은 수원 인계동 생선구이 맛집 어구미 본점

수원에서 가족들이 모여 식사할 일이 생겨서 찾다가 수원 인계동 생선구이 맛집 어구미 본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도 좋고, 사진으로 너무 깔끔해서 찾아 갔는데, 와 진짜 깔끔하고 좋네요ㅎㅎㅎ

생선구이 전문점 하면 연탄으로 생선을 구워서 연기 자욱하고, 비린내 많이 나는 그런 분위기 많이 생각나쟎아요.

절대 그렇지 않아 어른들 모시고 가족 외식하기 딱 좋은 수원 인계동 생선구이 전문점 어구미입니다.


수원 어구미 사진인데, 일단 외관상 고급스러움이라고 씌어져 있죠?

사진으로 딱 보기에도 연기 자욱하고, 비린내 작렬하는 그런 분위기 아니죠?

참, 위치는 수원 갤러리아 백화점 뒷쪽이고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골목으로 들어오셔도 됩니다.

어구미 검색하니 판교 아비뉴프랑판교점도 나오던데, 여기 수원 인계동이 어구미 본점이네요.


매장 안도 너무 깔끔하죠?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런데, 수원 생선구이 맛집 어구미 매장 딱 들어서면이 느낌보다 10배는 더 크고 깔끔합니다ㅎ


저희는 4명이 식사했고요 고등어, 삼치, 임연수, 갈치, 굴비 네마리가 함께 나오는 모듬구이로 주문했습니다.

수원 어구미 모듬구이 3~4인용 가격도 35,000원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도 너무 좋더라고요.

생선이 몸에 좋은 거 너무 잘 알지만, 집에서 해먹기는 정말 힘든 메뉴이기도 하쟎아요.

굽기도 불편하고, 냄새 빼기도 불편하고...

이렇게 가족들과 날 잡아서 몸에 좋은 생선 맛볼 수 있는, 정말 모두가 딱 좋아할 만한 수원 어구미 입니다.


수원 어구미 모듬구이 한상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이렇게 고급진 생선구이 보신 적 있으세요?ㅎㅎㅎ


밑반찬도 너무 정갈하고 맛나서, 한번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ㅋ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먹은 멸치조림 너무 맛있네요ㅎㅎㅎ


제가 생선 이름은 잘 모르지만, 좌측부터 임연수, 삼치, 고등어, 굴비, 마지막 아래 갈치 같아요.

기본적으로 갈치 빼고 뼈도 어느정도 발라서 나오더라고요.

정말 먹기 편하게 손질해서 주시니 가족들 모두 너무 좋아했습니다.

수원 인계동에서 가성비 좋은 가족 외식할 곳 찾으신다면, 어무미 생선구이도 후보에 한번 넣어주세요~


화장실에 가니, 이렇게 가글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이런 작은 거 하나하나 신경 쓴 걸 보니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