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파스타가 맛있기로 유명한 강남역 바비레드 모든게 완벽하네요

강남 파스타 맛집을 찾다 발견한 강남역 바비레드

바비레드 기억이 났습니다.

강남역 파스타 맛집으로 여성들에게 엄청나게 인기가 좋아서 정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다고.

그런데, 홍대와 종로에도 생겨서 희소성이 약간 떨어졌다는 그 바비레드.

바비레드 위치는 강남역보다 신논현역이 가깝습니다.

신논현역 4번 또는 5번 출구에서 접근성이 더 좋죠~!


강남역 바비레드 메뉴판을 보니 다 먹고 싶더라고요ㅋ

그래도 나름 선별해서 바비스테이크, 레드 크림 파스타, 레드 갈릭 밥스타 총 3개를 주문했습니다.

샐러드도 먹고 싶었으나, 스테이크와 파스타, 밥스타 이 조합을 이길 수는 없네요ㅎ

참고로 바비레드 강남점은 선불입니다.


드디어 강남 바비레드 대표 음식 이 세가지 메뉴가 도착했습니다.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레드 크림 파스타, 바비스테이크, 레드 갈릭 밥스타 입니다.

여성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비주얼이죠?

실제 꽉 찬 내부를 보니, 젊고 여성들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특이하게 저희 뒤에는 남자 3명이 파스타 먹고 있더라고요ㅎㅎㅎ


강남역 바비레드 대표 메뉴 바비스테이크 눈으로 한번 드시죠~!

스테이크와 각종 야채가 식욕을 돋구죠?

스테이크를 직접 썰지 않아도 포크로 한입씩 먹을 수 있도록 친절하게 잘라서 나온게 참 인상적이네요ㅎ


아... 이 비주얼 어쩔...


레드 갈릭 밥스타

밥스타가 뭘까 궁금했는데, 파스타 면과 밥이 함께 나오네요ㅎ

완전 독특하죠?

전 레드 갈릭 밥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ㅎ

밥과 함께 먹는 파스타 면에 마늘을 하나 올려 먹으면~ㅎㅎㅎ


당장 강남역 바비레드로 뛰쳐가고 싶은 비주얼이죠?ㅎㅎㅎ


신논현역에서 더 가까운 강남역 바비레드 마지막 소개 메뉴는 레드 크림 파스타.

아주 특이한 건 갈비가 있어요ㅎ

나름 꽤 많이 있습니다~


갈비 특이하죠?


왜 많은 사람들이 바비레드를 사랑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며칠 전 맛있고 분위기 좋다고 소문난 서울 시내 맛집 60개를 선정한 기사를 봤는데, 강남역 바비레드가 소개 되었더라고요.

강남역과 신논현역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바비레드 강남점 추천 드립니다~!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고요^^


참, 강남역 바비레드 근처에 정말 유명한 맛집 많아요.

뭘 먹을지 잘 모르겠다면, 그 근처에서 한바퀴 돌아보시고 골라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