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현지인이 추천하는 두번째 부산 남포동 3대 존맛탱 핫토리 닭도리탕

부산 현지인이 추천하는 남포동 2번째 맛집 핫토리 닭도리탕입니다.

정확히 남포동은 아니고 맛집 많은 부산 중앙동 존맛탱 핫토리 닭도리탕이 맞습니다!

남포동에서 5분 거리고, 부산 사람에게 남포동 맛집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중앙동 핫토리 추천했으니, 비슷한 지역으로 이해해 주세요^^

부산 현지인이 추천한 첫번째 맛집 발효주방 복순도가 손막걸리에 뿅 반해서, 두번째 남포동 존맛탱도 찾아가기로 했습니다.

[ 발효주방 복순도가 손막거리 포스팅 보기 ]

남포동 닭도리탕(닭볶음탕) 맛집, 아니 존맛탱 핫토리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네이버 지도 켜놓고 중앙동 핫토리 찾아 갔는데, 근처가서 한참 헤맸습니다. 왜 없지? 없어졌나???

이유는 간판! 핫토리만 열심히 찾았는데, 영어 간판일 줄이야...ㅋ

일본어로 토리(とり) 뜻은 조류, 닭입니다.

핫토리는 뜨거운 닭! 닭이 아주 맛있는 집이겠구나~ 생각 드네요ㅎㅎㅎ


실내는 아담하고 깔끔하네요.

부산 중앙동 핫토리 역시 여성 또는 남녀 커플이 많더라고요. (남남은 없음ㅋ)

부산 현지인이 추천한 첫번째 남포동 맛집 발효주방도 커플 또는 여여 테이블이었는데, 이번 핫토리도 데이트 코스로 딱이네요ㅎ

곳곳에서 일본 분위기를 뜨길 수 있습니다.


부산 중앙동 존맛탱 핫토리 메뉴판입니다.

일단, 처음 가는 음식점에서 메인 메뉴를 모르면 무조건 첫번째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현지인이 추천한대로 중앙동 핫토리 메뉴판의 첫번째는 닭도리탕이네요.

닭볶음탕이 맞지만, 핫토리에서는 닭도리탕이라고 부르니 그렇게 불러봅니다ㅎ

핫토리 닭도리탕 하나 주문!


그리고 부산 중앙동 핫토리의 또 하나의 인기 메뉴 닭가라아게 주문.

참고로 가라아게(からあげ)는 일본어로 튀김 옷을 입히지 않고 그냥 튀김이라는 뜻입니다.

핫토리 닭가라아게는 껍질만으로 파우더와 함께 튀겨낸 아주 바싹 고소한 튀김요리라네요ㅎ


핫토리 대표 메뉴 닭가라아게가 먼저 나왔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을 보는 듯하네요ㅎㅎㅎ


일단 시켜먹는 후라이드와는 비교가 안 됩니다.

튀김과 동시에 먹으니 당연히 신선도가 짱이겠죠?

바싹한 튀김맛과 쫀득한 속살, 소스에 찍어 먹으니 와~~~ 환상이네요^^

핫토리 닭도리탕이 유명하다 들었는데, 닭가라아게까지 이렇게 맛있으면 어쩌라고...ㅋ

한창 닭가라아게 예찬하면서 먹고 있는데, 드디어 핫토리 대표 메뉴 닭도리탕 등장!


부산 중앙동 맛집 핫토리의 대표 메뉴 닭도리탕이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시강! 걸죽한 국물 보이시죠? 그냥 침 나오죠?

매콤매콤 소주를 부르는 맛이 보입니다.


핫토리 닭볶음탕 한입 먹어볼까요?

하악하앜... 비교불가 핫토리 닭도리탕, 카레맛이 살짝 섞여 있는 적당히 매콤한 맛!

메뉴 중 카레닭도리탕 아닌데, 카레맛이 섞인 걸 보니 기본적으로 카레를 넣는 듯.

걸죽한 국물이 배인 닭고기가 정말 일품이네요^^


핫토리 닭도리탕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국물에 공깃밥 하나 시켜서 비벼 먹으면 정말 천국에 다녀올 듯!!!

현지인이 추천한 남포동 3대 맛집 세번째 존맛탱을 맛보기 위해 닭도리탕 먹는 걸 멈춰야 하기에 눈물이 앞을 가렸습니다.

부산 중앙동 핫토리 닭도리탕은 정말 제 인생 닭도리탕이었습니다ㅜㅜ

제가 알기로 부산 중앙동이 원래 맛집이 엄청 많습니다.

그래도 맛집 많은 남포동 또는 중앙동 가시는 분 꼭 핫토리에서 닭볶음탕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 안 합니다!!!

현지인이 추천한 부산 남포동 3대 맛집 중 두번째까지 경험하고, 배부르지만 남포동 존맛탱 저녁세끼를 위해서 다시 고고!!!